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모하메드 카마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수 성시경이 내놓은 막걸리 '경탁주 12도'가 제품 테스트 과정에서 라벨 표기를 누락해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한 달간 생산 중단 조치가 내려졌다.
제품을 출시한 경코리아는 1일 "제품 개발을 위해 내부 관계자들과 시음을 진행했으며,모하메드 카마라몇몇 가까운 지인들에게 테스트용으로 해당 상품을 보냈다"며 "이때 해당 시제품에 라벨 표기 중 제품명,모하메드 카마라내용량,모하메드 카마라제조원,품목제조번호 정보가 누락되었음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본 제품 출시 전 최종 테스트 단계의 샘플 시제품들로 제작 단계상 상세 정보를 온전히 기입할 수 없었던 배경과 상품상 문제없음을 소명했다.그러나 테스트 단계의 샘플 제품에도 모든 표기가 필수 요건이라는 답변과 이미 생산된 제품 판매는 가능하지만 한 달간 양조장에서 생산이 불가능하다는 통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경코리아는 8월 2일까지 '경탁주 12도'를 판매한 뒤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8월 20일에 판매를 재개할 방침이다.
경코리아는 "정말 맛있는 술을 출시하고자 순수한 마음으로 시도한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에 대해 인지했고,모하메드 카마라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모하메드 카마라'경탁주'는 애주가로 알려진 성시경이 지난 2월 직접 출시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