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건담 op ed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백악관 고위 당국자가 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방문,건담 op ed 월드컵프랑스 당국자들과 만나 이스라엘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 간 긴장 완화 방안을 논의한다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미 글로벌 에너지·인프라 부문 대통령 특별조정관인 아모스 호흐슈타인 백악관 선임고문은 파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레바논 특사 장 이브 르드리앙과 마크롱 대통령의 선임고문인 안-클레르 르장드르를 만날 예정입니다.
레바논은 세계 제1차대전 이후 프랑스 보호령이었던 곳으로,건담 op ed 월드컵프랑스는 여전히 레바논에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이스라엘에 레바논 접경 지역의 긴장 완화를 촉구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교전이 격화하면서 양측 간 전면전 우려가 커진 가운데,건담 op ed 월드컵미국은 이를 막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사실상 이스라엘·레바논 국경 분쟁 해결을 위한 특사 역할을 해왔던 호흐슈타인 고문은 최근 헤즈볼라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레바논 당국자들과 이스라엘 당국자들과 만났습니다.
이는 이스라엘이 만족할 정도로 헤즈볼라를 국경에서 멀리 철수시키기 위한 협상의 일환이었습니다.
이에 대한 대가로 이스라엘은 레바논 국경 일부 지역에서 철수할 수 있고,건담 op ed 월드컵미국은 레바논 남부에 경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