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서울 성산대교 위를 달리다 화물칸에 불이 나 멈춰 있는 트럭을 발견해 급히 차를 세워 진압한 소방관이 나왔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본부장 권혁민)는 비번일 차로 귀가하던 한 소방관이 차량 화재를 목격해 초기 진화에 성공한 사례가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례의 주인공은 서울시 서대문소방서 소속 김정현(29) 소방교다.
비번일 운전하며 귀가 중이던 김 소방교는 지난 달 28일 오후 8시 16분께 성산대교 북단 도로 위에 정차에 있던 트럭 화물칸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을 목격하고 급하게 트럭 바로 뒤로 차를 세웠다.
트럭 화물에서 불꽃이 치솟고,바카라 위험성트럭 운전자 등 남성 3명이 화물 적재 그물을 이용해 불을 끄려는 상황이었다.
이 모습을 본 김 소방교는 자신의 차에 있던 소화기를 들고 달려가 빠르게 초기 진화를 했다.
당시 화재 현장에 출동했던 마포소방서 관계자는 "소방대가 도착해 보니 화재가 어느 정도 진압돼 있었고 트럭 차주 등과 함께 잔불 정리를 위해 적재함 물건들을 내리고 있었다"며 "신속한 초동 조치로 적재함 그을음과 종이상자 등이 일부 소실된 것 외 추가 피해는 없었다"고 전했다.
올해로 6년 차인 김 소방교는 "소방관이라면 근무 중이든 비번이든 위험 상황에서는 즉각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우연히 현장을 발견해 조치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타조 도박
타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생성형 AI은 현재의 언어모델에서, 향후 고객들의 행동을 예측하는 모델로 발전될 것"이라면서 "국내 최고 수준의 빅데이터 역량과 양질의 결제 기반 행동 데이터를 보유한 신한카드가 미래의 ‘AI 컴퍼니’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고객 친화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조 도박,[서울=뉴시스] 김형섭 기자 = 저축은행 업권의 연체율이 가파른 상승세를 지속하면서 금융당국이 저축은행에 대한 추가 현장점검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