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랜드 블랙잭 디시
NO.2: 강원랜드 블랙잭 룰
NO.3: 강원랜드 블랙잭 승률
NO.4: 강원랜드 전자 블랙잭
NO.5: 마카오 블랙잭 후기
NO.6: 블랙 후기
NO.7: 블랙윙 리뷰
NO.8: 블랙잭 후기
NO.9: 블랙펄 후기
영장에 YTN 인수 등 청탁 의혹 적시…건진,바카라 머신'윤핵관' 만남 주선 의혹도
[촬영 진성철] 2024.9.22
(서울=연합뉴스) 최원정 기자 = '건진법사' 전성배 씨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영장에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씨의 청탁 사안을 구체적으로 적시한 것으로 알려졌다.검찰은 통일교 재정을 담당했던 윤씨 아내를 입건하는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지난달 30일 압수수색영장에 '전씨와 윤씨가 2022년 4∼8월께 공직자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했다'고 적시했다.
특히 공직자 직무와 관련된 사안으로 캄보디아 메콩강 개발사업 지원과 함께 통일교의 YTN 인수,유엔 제5사무국 한국 유치,대통령 취임식 초청 등이 열거됐다.
통일교 창시자인 고(故) 문선명 총재의 3남인 문현진 이사장이 이끄는 글로벌피스재단은 2023년 YTN 공기업 지분 매각 입찰에 참여했다.다만 최종 낙찰자로는 유진그룹이 선정됐다.
유엔 제5사무국 역시 통일교가 추진해온 사업이다.통일교는 유엔 사무국을 분단국 한국의 비무장지대(DMZ)에 유치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검찰은 전씨가 윤씨와 '윤핵관'(윤 전 대통령 측 핵심 관계자) 국회의원과의 만남도 주선한 정황 역시 포착하고 통일교 측 현안 해결에 개입했는지 조사하고 있다.
검찰은 지난 1월 전씨를 불러 조사하면서 "대통령,팬텀리버티 룰렛영부인,국회의원들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것 이외 별도의 자문 활동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추궁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검찰은 윤씨를 최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데 이어 아내 이모씨도 피의자 입건하고 출국금지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씨는 2020년부터 통일교 세계본부에서 재정국장으로 일하다가 2023년 5월 남편 윤씨와 함께 면직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금고지기' 격인 이씨가 남편 윤씨를 도와 전씨에게 '기도비'를 보내는 데 관여한 게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실제로 전씨의 휴대전화에선 작은 가방에 5만원권 100장 현금다발 6뭉치가 들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통일교 측 관계자는 "글로벌피스재단은 2012년 통일교와 결별했고 문 이사장 또한 교단을 떠난 지 오래"라며 "윤씨 부부 또한 면직된 뒤 연락이 닿지 않아 아는 내용이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마카오 블랙잭 후기
블랙잭 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도체 경쟁사 AMD는 44배, ARM은 89배에 달한다.
블랙잭 후기,‘만년 저평가’ 삼성생명 주가 ‘고공행진’ 왜?5년9개월 만에 10만8000원 돌파밸류업 프로그램 수혜 탄력 더해주주환원 정책 기대감 증폭 효과‘만년 저평가주’로 불리던 삼성생명의 최근 주가 상승세가 가파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