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워볼 온라인 구매 - 파워볼 한국인 당첨 - ID=2024-12-01%2Fqbbpmh.html
NO.1: 미국 복권 온라인 구매
NO.2: 미국 파워볼 당첨금
NO.3: 미국 파워볼 당첨번호
NO.4: 미국 파워볼 실시간
NO.5: 미국 파워볼 온라인 구매
NO.6: 미국 파워볼 하는법
NO.7: 미국복권 구매대행 합법
NO.8: 미국복권 구매방법
NO.9: 파워볼 한국인 당첨
<앵커>
평택제천고속도로 북진천IC 근처에는 우리나라 엘리트 스포츠의 요람인 국가대표 진천선수촌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촌이 2017년 태릉에서 진천으로 신설 이전하면서 진천군으로서는 전국에 딱 하나밖에 없는 스포츠 명소를 보유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2018년,
도박 관련법북진천IC의 이름을 진천선수촌IC로 바꾸자는 제안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무산됐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 같은 주장이 다시 제기되면서 과연 명칭 변경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하루 평균 1만 9천 대,
프로 도박사연 평균 687만 대의 차량이 통행하는 평택제천고속도로 북진천IC입니다.
하지만 이곳으로부터 불과 몇 분 거리에 국가대표 진천선수촌이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현장녹취> 화물차 운전기사
"그전부터 선수촌 있다는 건 알았는데 어디 있는지도 모르니까 진천에 있다는 것만 알고요."
그래서 지난 2018년 진천군은 나들목 이름을 진천선수촌IC로 바꾸기 위해 공을 들였습니다.
진천선수촌을 널리 알려 지역 인지도를 높이자는 취지였습니다.
하지만 대한체육회 내부에서 진천국가대표선수촌IC라는 긴 이름을 역제안하는 등 이견이 생기면서 흐지부지됐습니다.
그런데 최근 진천선수촌IC로 명칭을 변경해야 한다는 주장이 다시 제기됐습니다.
<인터뷰> 이양섭 / 충북도의장(진천1선거구)
"단지 북진천IC는 (진천)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북진천IC라고 지어진 걸로 알고 있는데,진천선수촌IC가 들어가는 것이 북진천IC라는 닉네임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좋다는 얘기죠."
지난달 열린 선수촌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던 김택수 진천선수촌장도 긍정적인 의견을 내놨습니다.
<전화인터뷰> 김택수 / 진천선수촌장
"좋을 것 같아요.왜냐하면 홍보도 더 잘 되고,
바카라 졸업오히려 더 부각되지 않을까요?"
진천군은 대한체육회의 동의하면 표지판 교체 등 수억 원에 달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송기섭 / 진천군수
"북진천IC로는 그 지역이 어떤 지역인지를 대표할 수가 없다 (생각해서),도로공사 그리고 대한체육회와 협의를 적극적으로 해 나가서 명칭 변경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자> 박언
"진천군은 지역 주민과 의회에게 공감대를 얻어 조만간 한국도로공사에 나들목 명칭을 변경해달라고 공식 요청할 예정입니다.
CJB 박언입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