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월부터 5월까지 수성구 48가구가 서비스 이용
대구 수성구는 지난 2월부터 맞벌이 등으로 보호자 부재 시 육아지원사가 아픈 아이를 돌봐주거나 병원에 동행하도록 하는 '아픈아이 돌봄지원' 사업을 시작,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세 달 간 48가구에서 혜택을 봤다.
17일 수성구청에 따르면 '아픈아이 돌봄 지원' 사업은 아이돌보미(가정방문 육아지원사)가 재가돌봄이나 병원 동행 서비스 제공하는 사업으로 대구시 최초로 시작했다.
부모가 맞벌이 또는 급한 용무로 아픈 아이들을 돌보기 어렵거나 병원 동행을 할 수 없는 경우,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아이돌보미가 보호자를 대신해 아이를 돌봐주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수성구에 주소를 둔 취업 한부모가정,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맞벌이 가정의 3개월에서 12세 이하 아동이다.자녀 1명당 하루 최대 12시간,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연간 10일 이내로 무료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를 초과하면 본인부담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성구는 올해 연간 사업비 1천만원(구비) 편성해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돌봄서비스 본인 부담금 전액을 지원한다.필요할 경우 추가경정예산 편성을 통해 지원 대상을 늘려갈 예정이다.
돌봄이 필요한 가정은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수성구가족센터로 유선 신청하면 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아픈아이 돌봄서비스로 맞벌이 가정의 양육 부담을 줄이고 돌봄 공백을 최소화할 계획"이라며 "구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수성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거기에 승합차 한 대가 들어오더라고요.
미트윌란 대 올보르 bk 통계,그 사례로 지난해 2월 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찾아 소아의료체계 개선을 지시하고, 10월 충북대병원을 찾아 필수의료전략회의를 열고, 이달 1일에는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의료개혁을 주재로 민생 토론회를 주재했던 점 등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