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상메모리 권장 수치
NO.2: 가상메모리 설정 16기가
NO.3: 가상메모리 장단점
NO.4: 윈도우 10 가상메모리
NO.5: 윈도우 11 가상 메모리 최적화
NO.6: 윈도우 11 가상메모리 16기가
NO.7: 윈도우 11 가상메모리 32 기가
NO.8: 윈도우 11 가상메모리 필요성
NO.9: 윈도우11 가상메모리 퀘이사존
NO.10: 윈도우11 가상메모리 효과
[KBS 부산] [앵커]
부산을 대표하는 미술 거래 시장인 '아트부산'이 올해,더 새로워진 구성으로 관람객들을 만납니다.
그동안 부산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해외 유명 갤러리들의 전시가 눈길을 끕니다.
보도에 이이슬 기자입니다.
[리포트]
일상 속 흔한 물품이 미술 설치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전통적인 예술의 틀을 넘나드는 스위스의 현대 미술가,영국 호텔 카지노우르스 피셔의 작품입니다.
한국적 미학을 현대 추상 미술로 끌어올린 단색화의 거장,수박 게임 포키박서보의 그림도 부산을 찾았습니다.
[강명주/큐레이터 : "단풍색의 색감을 통해서 그리고 이걸 한지라는 물성(물질의 성질)에 독특하게 실험을 하셨습니다."]
부산 대표 미술 거래 시장인 '아트부산'.
올해는 17개 나라의 갤러리 109곳이 참여합니다.
부산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웠던 해외 갤러리들의 전시가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베를린과 헝가리 등 새로운 유럽 국가는 물론,타이완과 방콕 등 아시아 국가 갤러리들의 전시도 처음 성사됐습니다.
[오연실/관람객 : "유명한 작가라서 외우듯이 보는 작품들 말고 새롭게 접하니까 조금 신비한 느낌이 드는 작품이 많은 것 같아요."]
국내외 신생 갤러리 전시장은 참신함이 가득합니다.
젊은 작가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들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기획전에서는 부산·울산·경남을 무대로 활동하는 신진 작가 7명의 작품을 조명합니다.
[고원석/특별전 감독 : "해외에 있는 젊은 작가들이 부산에서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결국 이게 부산이라는 미술계의 토대를 더 넓히고 규모를 확장시킬 수 있는 선순환 구조로…."]
갤러리와 전시 작가,관람객들을 이어주는 특별 전시와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담론 프로그램은 동시대 미술의 쟁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이슬입니다.
촬영기자:장준영
윈도우 11 가상 메모리 최적화
윈도우11 가상메모리 효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위원회에 따르면, 지난해 도내 교통사고 사망자 수는 203명으로 전년 대비 12.
윈도우11 가상메모리 효과,EIU는 올해 미국 대선이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결로 치러질 경우 한때 '민주주의의 등대'였던 미국이 더 깊은 분열과 환멸에 빠져들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