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인
NO.2: 차민수 씨름선수
NO.3: 차민수 지니어스
NO.4: 차민수 포커
NO.5: 포커고수
지적 장애가 있는 전 여자친구에게 성관계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돈을 뜯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경기 평택경찰서는 공갈,블랙잭 사이드 베팅불법 촬영물 이용 강요 혐의로 A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A 씨는 2023년 말부터 올해 3월쯤까지 과거 성관계 영상을 유포하겠다는 등의 말로 전 여자친구인 B 씨를 협박해 수십 차례에 걸쳐 1천 400여 만 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지적장애가 있는 B 씨는 "행동을 교정해 주겠다"는 A 씨의 말에 심리적 지배를 당한 상태에서 대출까지 받아 가며 A 씨에게 돈을 건네왔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B 씨는 이 사실이 가족에게 알려질 걱정에 올해 2월 자살 시도까지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해 3월 B 씨 측으로부터 고소장을 제출받아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 씨의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해 최근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법원은 "이미 증거가 확보됐다"며 이를 기각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추가 조사해 구속영장 재신청 여부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포커고수
차민수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부는 “노 관장은 자녀 3명 양육을 전담했고 최 회장 모친 박계희 여사가 사망한 후 대체·보완재 역할을 했다”고 판단했다.
차민수 포커,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