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황해 마작

해피로또 - 이번주 로또당첨지역 - ID=2024-12-01%2Fqplvnk.html

NO.1: 로또당첨번호조회 전체보기

NO.2: 로또회차별당첨번호

NO.3: 오늘 로또 당첨번호

NO.4: 오늘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방법

NO.5: 이번주 로또당첨지역

NO.6: 이번주 예상 로또번호

NO.7: 이번주로또당첨번호

NO.8: 해피로또

NO.9: 해피로또 행운권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주시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바이오 KOREA 2025'의 전북홍보관에 참여하는 전주 지역 6개 기업을 지원한다.(사진=전주시 제공)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주시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바이오 KOREA 2025'의 전북홍보관에 참여하는 전주 지역 6개 기업을 지원한다.(사진=전주시 제공)[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전북 전주시는 올해 전북특별자치도,경마 더비 뜻전북테크노파크와 함께 국내외 바이오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에 대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시는 그간 첨단 의료기기 연구개발 및 실증 지원 인프라 구축과 기업 R&D 지원 사업,신축 입주 공간 확보 등 첨단 바이오 생태계 조성을 박차를 가해 왔다.

여기에 지역 바이오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는 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먼저 시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바이오 KOREA 2025'의 전북홍보관에 참여하는 전주 지역 6개 기업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 기업은 ▲메디앤리서치 ▲바이엘티 ▲바이오리올로직스 ▲CBH ▲오가넬 ▲헬스케어크레임스으로,토토 또또바이러스 치료제부터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바이오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들이 포함됐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전시 등록 및 전시회 디렉토리북 등재,부스 임차 및 기본 장치비 등을 지원 받는다.

이를 통해 참여 기업들이 바이오헬스 산업의 최신 글로벌 동향과 정보를 공유하고,국·내외 기업 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통해 글로벌 진출 역량 강화 및 해외 시장 개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또 전북자치도가 도내 바이오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 중인 '전북 보스턴 오픈이노베이션'과 연계해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사업은 올해부터 3년간 총사업비 15억원을 투입해 바이오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하는 것이 핵심으로,올해는 미국 내 심포지움 및 박람회 참여를 통한 글로벌 역량 강화 사업과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R&D 발굴 및 기획을 지원한다.

이 가운데 전주 지역 기업은 글로벌 역량 강화 사업에 5개 사,R&D 발굴 및 기획 사업에 4개 사가 각각 선정됐다.

구체적으로 5개 사는 오는 6월 16~19일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산업 행사인 '바이오 USA'에 참여할 수 있는 경비를 지원받는다.

이와 함께 시는 올 하반기 부산에서 열리는 'KIMES BUSAN(부산국제의료기기전시회) 2025'에 지역 바이오 기업들이 참여해 해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내년에는 자체적으로 바이오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바이오산업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먹거리 산업으로,세계 최대 바이오 시장인 미국을 비롯한 해외 판로 개척은 물론 첨단바이오 연구 결과를 신속하게 산업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역 바이오 기업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기업 친화적 바이오 생태계 조성을 통해 기업을 유치하고 경제적 창출을 끌어내 바이오산업이 지역 경제의 신성장 동력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주 예상 로또번호

해피로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역의원 하위 20%'를 평가를 받은 전해철 의원은 경기 안산갑 경선에서 원외 친명계 인사인 양문석 전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에 밀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해피로또,하림이 경부고속도로 양재 나들목과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에 인접한 노른자 땅인 양재동 화물터미널 부지를 매입한 뒤 8년이 지난 지금까지 땅값이 1조원 넘게 오른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