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 파워볼 5분
NO.2: eos파워볼 3분
NO.3: eos파워볼 결과값
NO.4: eos파워볼 놀이터
NO.5: eos파워볼 보는법
NO.6: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NO.7: eos파워볼 작업 후기
NO.8: eos파워볼 조작
NO.9: 동행파워볼
NO.10: 엔트리파워볼
NO.11: 파워볼게임
“저를 믿어달라,제가 나서서 이재명을 이기겠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9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해 “당 지도부의 강제 단일화는 저를 끌어내리고 무소속 후보를 후보로 만들기 위한 단일화에 불과해서 응할 수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후보는 지난 3일 전당대회에서 당 공식 대선 후보로 선출됐다.이후 처음으로 이날 의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우리 자랑스러운 국민의힘의 존경하는 의원님들 정말 사랑한다.여러분의 절대적 도움으로 제가 5월 3일 전당대회에서 대통령 후보로 선출됐다”며 “감사 인사를 드리고 대선에서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사정을 말씀드리고 제 심정을 밝히고 싶어서 이 자리에 섰다”며 강경 발언을 쏟아냈다.
김 후보는 “5월 3일 전당대회가 끝난 당일 저녁 7시에 선거 사무소를 찾아주신 비대위원장과 원내대표님.그리고 사무총장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말씀드리고 장동혁 의원을 사무총장으로 지명해달라고 했더니‘연휴가 끝나는 7일까지 단일화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답이 돌아와 놀랐다”며 “연휴 중에 저를 뽑고 연휴 끝나자마자 그 다음날 단일화를 하라는 것이 국민의힘의 책임있는 당직자께서 할 수 있는 말이냐”고 했다.
그러면서 “입당도 하지 않은 무소속 후보를 우리 후보로 상정해서 그가 기호 2번을 달고 우리 자본으로 선거 운동을 하기 위해 물리적으로 7일까지 단일화해야 한다는 논리였는데,2021 년 이더 리움 가격 전망우리 당이 그날 전대에서 선출된 제가 후보가 아니라 입당도 하지 않은 무소속 후보를 위해 모든 실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느낄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김 후보는 “그럼 경선에 참여한 많은 후보는 무슨 존재냐.당 지도부는 현재까지도 저 김문수를 끌어내고 무소속 후보를 대통령 후보로 만들기 위해 온갖 불법을 동원하고 있다”면서 “이것은 당헌당규 위반이자 민주주의 질서를 파괴하는 반민주주의 행위로 즉각 중단해달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