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I 그림 맞추기
NO.2: Slither.io
NO.3: ai가 그린 그림 맞추기
NO.4: ai가 그린 그림 맞추기 사이트
NO.5: 그림 맞추기게임
NO.6: 그림 이어그리기 게임
NO.7: 그림그리고 맞추는 게임
NO.8: 그림맞추기 제시어
NO.9: 그림보고 맞추기 게임
NO.10: 릴레이 그림 그리기 게임
NO.11: 무료 그림 게임
NO.12: 아키네이터
NO.13: 온라인 그림 게임
NO.14: 온라인 그림 그리기 게임
NO.15: 온라인 그림 맞추기
NO.16: 온라인 그림 퀴즈
NO.17: 온라인 그림게임
NO.18: 캐치마인드 비슷한 게임
NO.19: 퀵드로우 게임
캐나다 방송 "2035년 첫 인도 목표…K-9 등 판매도 제안"
외교소식통 "방산협력 포함해 韓이 좋은 파트너임을 계속 알리고 있어"
[연합뉴스 자료사진.한화오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욕=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이지헌 특파원 =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이 캐나다의 잠수함 도입 사업에 200억∼240억 달러(약 27조8천억∼33조3천억원) 규모의 공동 제안서를 제출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캐나다 최대 TV 방송인 CBC는 한국 방위산업체 세 곳이 올해 3월 초 캐나다 정부에 미요청 제안서(unsolicited proposal)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중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은 "200억∼240억 달러 규모의 상세한 공동 제안서를 제출하면서 2035년까지 첫 잠수함 4척을 인도하겠다고 약속했다"고 CBC는 전했다.
또한 캐나다 국내에 정비시설을 건설하고 캐나다인을 직원으로 채용한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었다고 CBC는 덧붙였다.
미요청 제안서는 한국산 잠수함의 주요 제원과 예상 인도시기,부대조건 등 정보를 사전에 설명·제안하는 성격의 문서로,공식적인 입찰 제안요청서(RFP)와는 구분된다.
이와 별개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캐나다 육군에 미국의 고속기동포병로켓시스템(HIMARS)과 유사한 다연장 로켓 무기와 K-9 자주포를 판매하는 방안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CBC는 한국 국방 당국자들을 인용,한국산 다연장 로켓과 자주포 구매가 성사된다면 도입 물량과 인도시기,현지 정비시설 건설 등 조건에 따라 최대 10억 달러(약 1조4천억원) 상당의 사업이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 매체는 "이들 기업은 2년 전 방한한 쥐스탱 트뤼도 당시 캐나다 총리와 체결한 국방안보 파트너십을 확대하길 원하는 한국 정부의 전폭적 지원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CBC는 이밖에 한국항공우주산업(KAI)도 FA-50 경공격기를 캐나다에 판매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으나 다른 기업들처럼 제안서를 완전한 형태로 제출하지는 않았다고 덧붙였다.
캐나다는 3천t급 잠수함 8∼12척을 도입하는 최대 60조 원 규모의 '캐나다 초계 잠수함 프로젝트'(CPSP)를 추진 중이다.다만,설치 필요없는 게임현재로선 구체적인 사업 계획 및 추진 일정을 확정해 발표하지는 않은 상태다.
한국 외에 독일,카라마츠 토토코프랑스,스페인,스웨덴 등 유럽 국가들의 수주전 참여가 예상된다.
앞서 한국 방위사업청은 지난 3월 캐나다의 잠수함 도입 사업에 한국 방산업체들이 '원팀'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방사청은 당시 캐나다 오타와에서 '제3차 한국-캐나다 방산군수공동위원회'를 개최하면서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이 캐나다 잠수함 사업에 함께 참여할 예정임을 설명하고,이런 '원팀' 구성으로 최적의 조건을 제시할 수 있으며 캐나다 해군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한편 조기 납품도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외교 소식통은 "한국과 캐나다는 작년 11월 외교·안보(2+2) 장관회의를 열어 국방·안보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며 "방산 협력을 포함해 한국이 좋은 국방·안보 파트너임을 지속해서 알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릴레이 그림 그리기 게임
온라인 그림 맞추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대학들은 이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의대 증원과 자율전공 확대 정책 등을 반영한 내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요강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온라인 그림 맞추기,숄츠 총리의 이런 발언엔 마크롱 대통령이 비공개로 진행된 토론 내용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에 대한 불쾌감도 포함돼 있다고 르몽드는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