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絕對武力O... 2
NO.2: 카스 글옵 2
NO.3: 카스 글옵 2 가격
NO.4: 카스2
NO.5: 카스2 무료
NO.6: 카스온라인 다운로드
NO.7: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NO.8: 카스온라인2 글로벌서버
NO.9: 카스온라인2 프리서버
제267대 교황으로 선출된 레오 14세 교황(로버트 프리보스트 미국 추기경)이 8일(현지시간) 바티칸 성 베드로 대성당 로지아 발코니에 등장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 로이터=뉴스1'프란치스코→레오 14세'
교황 즉위명은 단순한 호칭을 넘어 재위 기간 동안 교황이 지향할 가치와 역할을 상징한다.9일(한국 시간) 미국 워싱턴포스트(WP)와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제267대 교황으로 선출된 미국 출신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 추기경은 즉위명으로 '레오 14세(LEO XIV)'를 선택했다.레오14세는 앞으로 전 세계 14억 가톨릭 신자들을 이끌게 됐다.
━
즉위명은 교황의 선택…레오13 정신 계승 의미 담은 신임 교황━
지난달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은 선출 이후 라틴어 숫자를 붙이는 전통적인 '○세' 형식을 따르지 않았었다.프란치스코 교황은 "왕이나 귀족 같은 느낌을 주는 즉위명을 피하고 싶었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대신 12세기 이탈리아의 수도자이자 '가난한 이들의 성자'로 알려진 성 프란치스코의 이름을 단독으로 사용했다.이는 당시 외신으로부터 "소박함과 박애주의를 드러내는 결정"으로 평가되기도 했다.교황직의 상징을 귀족적 위계에서 공동체적 책임으로 이동시키려는 의도로 읽혔다.
이번에 선출된 레오 14세 교황은 전통적 형식을 그대로 따랐다.이는 역사적 선례를 계승한다는 점에서 상징성을 갖는다.특히 1878년 즉위한 256대 교황 레오 13세는 산업화 시대의 사회 문제에 주목해 교회의 사회교리 기틀을 세운 인물로 평가된다.레오14세 교황이 같은 이름을 선택한 것은 사회 참여적 교회 전통을 이어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해석된다.
앞서 레오 13세 교황은 1810년 프랑스가 점령한 로마에서 태어난 인물이다.그의 재임 기간은 산업혁명과 맞물려 있으며 1891년 유명한 사회 회칙인 '새로운 사태'를 공표했는데 이 회칙에서 사회 정의,바카라 총판썰공정한 임금,안전한 근무 조건 등을 강조했다.
예수회 주석가 토마스 리스 목사는 "레오 14세라는 이름을 선택함으로써 그는 교회의 사회적 가르침에 헌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레오14세 교황은 첫 일성에서 "모든 이에게 평화를"이라며 "(사람들 사이 분열을 이을) 다리를 건설하자"고 말했다.그는 전임 프란치스코 교황이 몇 주 전에 했던 것과 같은 축복을 하겠다고 허락을 구하며 그는 "하느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고,모든 사람을 사랑하신다.악은 이기지 못할 것이다.우리는 하느님의 손안에 있다"고 덧붙였다.
레오란 이름은 라틴어로 맹수인 사자를 의미해 힘과 용기를 나타내기도 한다.
━
가장 많이 쓰인 교황 즉위명은 '요한'━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용된 즉위명은 '요한(John)'으로 23명(요한 바오로 1세와 2세 포함)의 교황이 이 이름을 사용했다.그레고리오(16명),도박 신고 방법베네딕토(15명),클레멘스(14명) 등도 있다.전임 프란치스코 교황의 즉위명을 '프란치스코 1세'로 표현해야 한다는 견해도 있었으나 본인이 사양했다.이에 따라 후임자가 같은 이름을 선택하지 않는 한 '프란치스코'는 유일한 교황 즉위명으로 남을 가능성이 있다.
이번에 즉위한 레오 14세는 이와 달리 수백 년간 유지돼온 교황 작명 전통을 따르면서도 선택한 이름을 통해 사회 문제에 대한 가톨릭의 역할을 간접적으로 강조하는 전략을 취한 것으로 풀이된다.
絕對武力O... 2
카스온라인2 다운로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홍 의원은 "민주당 공천은 정치적 학살"이라며 "엉터리 선출직 평가부터, 비선에서 한 것으로 의심되는 현역배제 여론조사, 멀쩡한 지역에 대한 이유 없는 전략지역구 지정, 급기야 경선 배제까지, 일관되게 '홍영표 퇴출'이 목표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카스온라인2 다운로드,그러나 Xiao Yan의 편견이 계속 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Xiao Yan의 갑작스런 부드러운 눈은 Rob이 기절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