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xmaosxhx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사과
[파이낸셜뉴스] KBS가 광복절인 15일 0시부터 미국 장교와 일본인 여자의 사랑을 다룬 오페라‘나비부인’을 방송했다가 비판 여론이 일자 사과했다.또 16일 0시부터 방송 예정이던 '나비부인' 2부 편성을 취소했다.
KBS1의 공연예술 녹화중계 프로그램인‘KBS 중계석’은 지난 6월 29일 예술의전당에서 상연된 푸치니 오페라‘나비부인’의 녹화본을 방영했다.
'나비부인'에는 두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이 있는데 이때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되고,qoxmaosxhxh여주인공은 일본 전통 복식 기모노를 입고 노래한다.
광복절에 기모노와 기미가요가 공영방송에 등장하자 한 시청자는 KBS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 이를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15일 오후 1시까지 1만명 넘는 이들이 동의하면서 KBS는 홈페이지에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라며 공식 사과에 나섰다.
KBS는 "제79주년 광복절에 적절하지 못한 방송 편성과 태극기 그래픽 실수로 시청자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친데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극중 주인공 남녀의 결혼식 장면에서 미국국가와 일본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된다"며 "이 작품은 KBS중계석이 6월 29일 녹화해 7월 말에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올림픽 중계로 방송 일정이 뒤로 밀리면서 8월 14일 심야에 방송하게 됐다.방송 일정이 바뀐만큼 방영 시점이 적절했는지 면밀히 확인,qoxmaosxhxh검토했어야 했지만 그러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로 뜻깊은 광복절에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오전 KBS뉴스 날씨 코너에서 배경 화면의 일부에 태극기의 좌우가 뒤바뀌어 방송됐다"며 "인물이 태극기를 들고 있는 장면을 구현하면서 제작자가 컴퓨터 그래픽으로 태극기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KBS는 문제를 확인한 즉시 태극기 이미지를 바로 잡았으며,qoxmaosxhxh뉴스홈페이지 동영상도 즉각 수정했다"며 거듭된 실수에 사과했다.
qoxmaosxhxh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qoxmaosxhxh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재판매 및 DB 금지] (베를린=연합뉴스) 김계연 특파원 = 독일 검찰이 지난달 발생한 공군 수뇌부 도청사건과 관련해 사실상 러시아 정보당국을 상대로 수사에 나섰다.
qoxmaosxhxh,하지만 판매자가 보내준 URL은 진짜 안전결제 페이지를 모방해 만든 가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