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에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신차‘그랑 콜레오스’의 홍보 동영상에서 한 여성 직원이 남성 혐오 표시로 알려진‘집게’모양 손가락을 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글로벌 건설기계 장비업체 볼보그룹코리아에서도 비슷한 일이 벌어졌다는 내부자 주장이 나왔다.과거 게임업계를 시끄럽게 했던 남혐 논란이 재현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한 볼보그룹코리아 직원은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지난달 올라왔던 포스터에 우연의 일치라고는 볼 수 없을 만큼 적나라한 집게발 손가락이 있다’면서‘내부 직원 짓인지,홀덤 에이스외주를 맡긴 일러스트 업체 직원 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회사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는 것이 너무 치욕스럽고 안타깝다’고 적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굴착기와 덤프트럭 등 건설기계장비 제조업체로,홀덤 에이스승용차를 판매하는 볼보자동차와는 다르다.
블라인드에 제보된 포스터에는 4장 중 3장에서‘집게 손가락’이 발견됐다.이 그림에 담긴 여성들은 책을 읽거나 얘기를 하는데 손가락 모양이 집게 형상을 띠고 있는 식이다.오른손으로 안경을 들어 올리는 여성 한 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부자연스럽다는 게 글 작성자의 지적이다.
이 제보 글을 놓고 디시인사이드 등 남성들이 많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즉각 논란이 일었다.한 누리꾼은 “게임 업계에서 시작해 이제는 자동차 업계까지 일부 페미니스트의 잘못된 행동이 회사 전체를 망치고 있다”고 지적했다.다른 누리꾼은 “일터에서 왜 저런 짓을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다.회사에 피해를 주는 사람은 발본색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르노코리아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홍보 동영상에 출연한 한 직원이 다른 직원에게 신차 기능 설명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내용과 관련 없이 집게발 손 모양을 여러 차례 보인다.이를 놓고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남혐 논란이 제기됐고 이 때문에‘고객이 그랑 콜레오스 예약을 취소했다’는 영업 사원의 하소연도 잇따랐다.이후 A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르노 인사이드’에 글을 올려 “앞으로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며 사과했으나 비난 여론이 가라앉지 않자 르노코리아는 1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해당 직원에 대해 직무중단 조치를 내렸다고 밝혔다.
다만 볼보그룹코리아는 일반 소비자와는 동떨어진 제품을 파는 만큼 르노코리아처럼 직접적인 남혐 논란의 타격을 입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홀덤 에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홀덤 에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일 금융권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기준 5대 시중은행의 변동금리형 주담대 금리는 연 3.
홀덤 에이스,의료계에 따르면,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은 전날 전공의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사직서가 수리돼도 돌아가지 않겠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