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석 슬러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영진 10여명 참석해 AIDC 사업 전략 등 공유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현지시간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서 'SK 인공지능(AI) 포럼 2024'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SK그룹은 AI,반도체,담석 슬러지에너지 분야에서 일하는 현지 우수 인재들을 초청해 그룹의 성장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담석 슬러지글로벌 기술 동향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SK 글로벌 포럼을 2012년부터 진행해왔다.
올해는 SK텔레콤과 SK하이닉스(000660),SK이노베이션(096770) 3사가 각 분야 별로 주관하며,SK텔레콤은 AI분야를 담당해 포럼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에서는 유영상 CEO를 비롯해,정석근 글로벌AI테크사업부장(CAGO),하민용 글로벌솔루션오피스담당(CDO),양승현 글로벌솔루션테크담당(CTO),담석 슬러지유경상 전략&개발담당(CSO) 등 경영진 10여 명이 행사에 참석한다.
SK그룹의 ICT(정보통신기술)위원장을 맡고 있는 유 CEO는 기조연설을 통해 AI인프라부터,B2B(기업 간 거래),개인화 서비스로 연결된 AI 밸류체인 리더십 확보 전략과 SK 그룹이 보유한 역량의 결집을 통한 AI 성장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 정석근 사업부장은 글로벌텔코AI얼라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개인형 AI비서(PAA)서비스를 소개한다.하민용 CDO는 AI 데이터센터(AI DC) 사업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며,이후 현지 우수 인재들과 함께 최신 AI 기술과 업계 동향을 공유하는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담석 슬러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담석 슬러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해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윤 대통령과 정상회담이 올해 벌써 7차례로 문자 그대로 신기록"이라며 "우리의 공통점은 맛있는 식사와 술을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담석 슬러지,지지옥션 이주현 전문위원은 "HUG의 경매 참여 이후 최근 60∼70%대에 그쳤던 수도권 빌라 낙찰가율이 70∼80%대로 높아지고 낙찰률도 오르는 추세"라며 "당분간 이런 현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