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슬로스
NO.2: 슬로스봇
NO.3: 슬로스킵
NO.4: 슬로스텝
NO.5: 슬로웍스
NO.6: 양양 슬로스킵
산지 제외 전역 강풍주의보 해제
(제주=뉴스1) 오현지 기자 = 9일부터 제주에 몰아친 강풍이 10일 오전 소강상태에 들었다.
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오전 9시를 기해 제주도와 추자도에 발효 중이던 강풍 특보를 해제했다고 밝혔다.산지에 내려진 강풍주의보는 유지 중이다.
기상청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 가장자리의 영향으로 제주도에 북서풍이 유입되면서 산지와 서부 해안을 중심으로 초속 10m 내외의 바람이 부는 곳이 있다고 설명했다.
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전날부터 이날 오전 7시까지 총 10건의 관련 피해 신고가 접수됐으나,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전날 오후 8시 19분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선 옥상 난간이 파손돼 안전 조치했고,오목눈이같은 날 오후 9시 39분에는 제주시 영평동에서 가로등이 흔들린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이 출동했다.
이날 오전 6시 26분쯤에는 서귀포시 동홍동에서 강풍에 나무가 쓰러져 소방이 안전조치를 했다.
바람이 잦아들면서 현재 하늘길과 뱃길도 모두 정상 운영 중이다.전날 제주공항에서는 강풍의 영향으로 항공편 총 81편(도착 42편·출발 39편)이 결항했다.
기상청은 "오늘 오후까지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13m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며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달라"고 전했다.
슬로스킵
슬로스킵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박 전 특검은 "돌이켜보면 사람 관계의 분별이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끼고 스스로 반성한다"며 "순간적 판단 오류로 인해 저 자신보다 가족 지인이 받았을 마음의 상처에 더 견디기 힘든 시간이기도 했다.
슬로스킵,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도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은 채 추가 제재를 예고하며, 23일 주요 제재 패키지를 발표할 것이라는 점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