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7 중계 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의 전환 이후 올 하반기 첫 청소년 선불카드 출시를 위해 KB국민카드와 손잡았습니다.
iM뱅크와 KB국민카드가 iM금융센터에서 진영수 iM뱅크 그룹장과 송호영 KB국민카드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으로 카드 업무 관련 경험 공유‘iM뱅크’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지원,u17 중계 방송양사간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iM뱅크의 성공적 카드사업 추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습니다.
iM뱅크는 올 하반기 청소년 전용 모바일 비대면 금융서비스 iM-i를 앞두고 청소년 고객 대상 음악 큐레이팅 및 플레이리스트 서비스 iM-i 뮤직라운지를 제공하는 등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점차적으로 확대 중입니다.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올 하반기에 출시할 청소년 선불카드를 통해 가까운 미래에 금융활동을 시작할 10대 초·중반 학생들이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고객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의 더 나은 금융생활을 위해 활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u17 중계 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17 중계 방송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검사 : 증인이 알아본 이 자금의 성격은 무엇으로 특정이 되었는가요?● 요원 김 씨 : 특정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u17 중계 방송,kr)#폭설 #대설특보 #빙판길 #습설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전공의 60% 병원 떠나…의대생도 무더기 휴학☞ "낸 만큼은 받는다"…완전적립식 '신 국민연금' 제안☞ 복지부 "8,816명 전공의 사직…7,813명 결근"☞ 극한호우 재난문자 확대…지진 '시·군·구' 세분화☞ 중국, 대만 유람선 검문하고 상륙훈련도…고조되는 양안 갈등☞ "아들 장례 치르게 해달라"…나발니 모친, 푸틴에 호소☞ 1월 자동차 수출 62억달러…역대 최고☞ 새로운미래, 공관위원장에 조기숙 임명☞ 강원 산지 40㎝ 폭설…내일까지 50㎝ 더 내린다☞ 미 "중국과 관계 쌓이면 북에 유해발굴 협력 요청"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