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c방 게임 순위
NO.2: 모바일 mmorpg 게임순위
NO.3: 모바일 게임 순위
NO.4: 스팀 게임 순위
NO.5: 실시간 게임순위
NO.6: 온라인 RPG 게임 순위
NO.7: 인기 게임 순위 모바일
NO.8: 인기게임 순위
NO.9: 전세계 pc게임 순위
NO.10: 전세계 게임 순위
전 임원 매일 7시 출근·회의
대표 직속 '전사 비상경영 TF' 가동[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대규모 유심 해킹 사태로 최대 경영 위기에 몰린 SK텔레콤이‘최고 단계’비상경영 체제에 돌입했다.
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2일 오후 사내 소통망을 통해 전체 임직원에게 “비상경영체제를 최고 단계로 올리겠다”는 제목의 최고경영자(CEO) 알림문을 공유했다.
유 대표는 “비상경영체제를 최고 단계로 올리겠다”며 제도,Tu-160 블랙잭정책,샌즈카지노 주소소통 등 모든 경영 활동을 원점에서 전면 재점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정부는 SK텔레콤에 신규 가입 중단 조치를 내렸다.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유심 교체를 둘러싼 현장 혼란이 해소될 때까지 무기한 신규 영업을 중단해야 하는 상황이다.
유 대표는 전체 임원에 대해 주말을 포함해 매일 오전 7시에 출근할 것을 독려한 것으로 전해졌다.매일 이 시간에 비상경영회의를 열어 침해 사고 직후 실행된 리스크 관리 체계를 확대해 대표 직속의‘전사 비상경영 TF’를 본격 가동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최근 사내망에‘RM(리스크 매니지먼트) 상황실’을 신설했다.사이버 침해 사고와 관련한 회사 대응 상황과 사실 관계를 회사 구성원들에게 정확하게 알리겠다는 취지다.
유 대표는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객 속으로 들어가 현장에서부터 다시 신뢰를 쌓는 것”이라며 “단지 이번 사고를 수습하는 데 그치지 않고 모든 경영 활동을‘고객과 현장’에 최우선을 두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18일 SK텔레콤 고객의 유심 정보가 해킹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후 SK텔레콤은 유심 무상 교체 서비스는 같은 달 28일부터 시작했다.그럼에도 고객들은 SK텔레콤에서 다른 이동통신사로 옮기고 있다.통신업계에선 국내 이동통신 점유율 약 40%로 1위인 SK텔레콤의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고 평가한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에 따르면 4월 기준 SK텔레콤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고객은 23만 7000여명으로 3월과 비교해 약 87% 급증했다.1일에도 SK텔레콤 가입자 3만 8716명이 빠져나갔다.
스팀 게임 순위
인기게임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앵커]해병대 채 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의혹의 핵심 인물인 이종섭 주호주대사가 11일 만에 돌아왔습니다.
인기게임 순위,사진= MBC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