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n 4월 무료게임
선천적 중증 청각 장애 가진 노희지 앵커
젓가락 떨림 느끼며 발음 연습하는 등 노력국내 최초로 한국방송(KBS)이 청각 장애인 앵커를 선발했다.
KBS는 전날인 5일 제8기 장애인 앵커에 노희지씨(26)를 선발했다고 밝혔다.노 앵커는 오는 7일부터 'KBS 뉴스12'의 '생활 뉴스' 코너를 맡는다.
노 앵커는 선천적 중증 청각 장애를 안고 태어났지만 언어 치료 등 끊임없는 노력해 다른 사람들이 장애를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의사소통과 발화 능력을 발전시켜 왔다.자신의 발음조차 잘 들리지 않아 어릴 때부터 젓가락을 입에 물고 작은 떨림의 차이를 느끼며 발음 연습을 해왔다.뉴스를 진행할 때도 PD의 지시를 듣는 인이어 장치의 소리를 최대로 키워야 겨우 들릴 정도여서 다른 앵커들보다 몇 배나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했다고 밝혔다.
노 앵커는 "공영방송 KBS의 일원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앵커가 되고 싶다"며 "장애가 결코 장벽이 될 수 없음을 깨달았다.장애를 향한 사회의 편견을 바꾸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이어 "나 스스로가 사회적 편견을 바꾸는 존재가 될 수 있음을 깨닫고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psn 4월 무료게임
psn 4월 무료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006년 11월 영국에 망명한 러시아 연방보안국(FSB) 요원 알렉산드르 리트비넨코가 런던의 한 호텔에서 전 동료가 전해준 홍차를 마시고 숨졌다.
psn 4월 무료게임,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는 이날 오후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낸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