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웃 챙기려다 사고당한 송경순 씨
심장·간장·신장·폐장 기증,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5명 살려
갑작스러운 계단 실족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진 50대 엄마가 5명의 생명을 살리고 하늘의 천사가 됐다.
15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 3월 19일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에서 송경순(59) 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심장,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간장,좌우 신장,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좌우 폐장(동시 수혜)을 나눠 5명을 살렸다고 밝혔다.
지난 3월 5일,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송 씨는 주변 이웃이 식사를 못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식사를 챙겨주러 가던 길에 계단에서 발을 헛디뎠다.급히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받았지만,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상태가 됐다.
장기기증에 동의한 가족은 송 씨가 어디에선가라도 살아 숨 쉬길 바라는 마음에 기증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경기도 포천에서 3남 3녀 중 넷째로 태어난 송경순 씨는 가족과 이웃에게 늘 따뜻한 사람이었다.불우한 아동을 위해 후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데 먼저 나섰다.주변에 음식을 만들어 나누어 주는 것도 좋아했다.
송 씨의 딸 임은솔 씨는 "엄마,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친구들 많이 사귀고 행복하게 잘 지내.우리 엄마 해줘서 정말 고마워.엄마 사랑해"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이삼열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원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는 슬픔 가운데 다른 생명을 살리기 위해 기증을 결심한 기증자와 기증자 유가족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엔비디아는 앞으로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 그러한 기업인 것 같아요.
로더럼 유나이티드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홍 시장은 “인성 나쁜 사람들은 포용해본들 또 다시 배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