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G 트윈스 논란
NO.2: LG 트윈스 레전드 선수
NO.3: Lg 트윈스
NO.4: lg 트윈스 도박
NO.5: lg트윈스 갤러리
NO.6: lg트윈스 빗자루
NO.7: lg트윈스 해체
NO.8: 두산 범죄 정리
NO.9: 미네소타 트윈스 LG 트윈스
NO.10: 엘지 빗자루아저씨
[앵커]
미복귀 의대생에 대한 징계 처분 규모가 내일(7일) 확정될 거로 보입니다.
전국 의대가 처분 현황과 학사 계획을 확정해 교육부에 보고하는데,정부는 확정된 징계에 대해 철회나 취소는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
강나루 기자입니다.
[리포트]
전국 의대가 내일(7일) 미복귀 의대생에 대한 처분 현황과 학사 운영 계획을 교육부에 보고합니다.
각 의대는 무단결석의 경우 '제적'을,복귀 후 수업 불참은 '유급' 처분을 내리기로 방침을 정했습니다.
앞서 5개 의대는 한 달 이상 무단결석한 1,카지노 은어916명에게 제적 예고 통보서를 보냈습니다.
사실상 퇴학 통보입니다.
이에 순천향의대 606명이 복귀 의사를 밝히는 등 미복귀 의대생 대부분이 복귀를 결정할 거로 전해졌습니다.
문제는 유급입니다.
복귀 후 수업에 참여하지 않은 의대생은 10명 중 7명꼴,대규모 유급 사태가 현실화할 거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적 처분과 달리 유급은 의대생 신분을 유지할 수 있는 점도 대량 유급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에 대해 처분이 확정되면 철회나 취소는 없다는 강경 입장을 거듭 밝혔습니다.
기한도 2025학년도 교육 대상자가 최종 확정되는 내일로 못 박았습니다.
제적으로 인한 결원은 편입학으로 보충하겠다는 후속 대책도 내놨습니다.
교육부는 오는 9일,용과같이 7 b 소재40개 의대의 유급과 제적 규모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강나루입니다.
영상편집:최근혁
lg 트윈스 도박
트윈스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올해도 세수 규모가 정부 전망보다 감소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서는 “작년과 같은 대규모 세수 결손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트윈스 도박,'영통자이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의 전용면적 84㎡D타입 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