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경마 시범 운영
GS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800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1.3% 감소했다고 9일 밝혔다.
매출은 0.8% 감소한 6조2388억원이다.순이익은 2915억원으로 38.8% 줄었다.
GS 관계자는 "1분기 실적은 미국의 무역 정책 불확실성과 중국 내수 수요 부진으로 정제마진 및 화학 제품 스프레드가 약세를 보이고,SMP(전력도매가) 또한 전년 동기 대비 11%가량 하락해 전반적으로 부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초 러시아 선박 제재에 따른 공급 이슈로 유가가 일시적으로 상승하며 재고의 유가효과는 그나마 긍정적이었으나,관세 불확실성에 따른 수요 부진 우려로 인해 정유 및 석유화학 제품 마진이 약세를 보여 이를 상쇄했다.SMP의 경우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향 안정화되고 있어 발전사들의 전력 판매마진은 대체로 전년 대비 부진했다"고 했다.
GS는 "올해 상반기는 미국의 관세 정책 불확실성에 따른 중국의 화학 제품 수요 위축이 정유 화학 업종에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데,1xbet korea 우회미국 관세 정책 불확실성 해소와 이에 따른 중국 및 글로벌 수요 회복 여부가 하반기 실적의 중요한 키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온라인 경마 시범 운영
온라인 경마 시범 운영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르포] "책임 느끼고, 미안해" 끝내 교수도 눈물 쏟은 의전원 졸업식☞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中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로 교각 절단…2명 사망·3명 실종☞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이재명 "툭하면 사퇴 소리…그런 식이면 1년 내내 대표 바꿔야"☞ 주한미군 F-16, 새만금 인근 비행중 연료통 떨어뜨리고 비상착륙☞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17년 투병' 가수 방실이 영면…고향서 눈물의 발인식▶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온라인 경마 시범 운영,힝클리 원전 건설 비용이 크게 늘어난 건, 2011년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강화된 안전 규제를 충족하기 위해 이디에프가 원전 설계를 7천번이나 변경하고 강철과 콘크리트를 각각 35%, 25% 추가로 투입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