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原罪犯
NO.2: 타짜 고광렬
NO.3: 타짜 기술
NO.4: 타짜 김혜수
NO.5: 타짜 다시보기
NO.6: 타짜 도박장
NO.7: 타짜 명대사
NO.8: 타짜 영화
NO.9: 타짜1
NO.10: 타짜2
NO.11: 타짜4
우리금융그룹이 오늘(2일) 금융위원회가 동양생명과 ABL생명 자회사 편입을 조건부로 승인한 것과 관련해 "금융당국이 면밀한 심사를 거쳐 자회사 편입을 승인해준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혁신 방안을 차질 없이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오늘 정례회의를 통해 우리금융의 동양·ABL생명 자회사 편입을 조건부로 승인했습니다.
지난해 8월 주식매매 계약을 체결한 지 8개월여 만이다.
이에 우리금융은 "당국과 시장의 믿음에 보답하겠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우리금융은 내부통제와 지배구조 혁신 방안 등을 발표했습니다.
향후 5년간 내부통제 인프라 구축에 1천억원을 투입하고,외부 전문기관 컨설팅을 받습니다.
지배구조 측면에서는 회장 3연임 시 출석 주주 의결권의 3분의 2 이상과 발행 주식 총수의 3분의 1 이상을 필요로 하는 주주총회 특별 결의 절차를 거치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올해 1분기 말 12.42% 수준이었던 보통주 자본비율(CET1)을 2017년 말까지 13%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중장기 목표를 재확인했습니다.
이밖에도 은행을 통한 보험상품 판매 확대,스포츠도박보험 업무에 AI 기술 적용 등 보험사 경영전략도 함께 내놨습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먼저 동양·ABL생명의 전반 시스템을 정비할 계획"이라며 "7월 초 양사 주주총회를 개최해 새로운 경영진을 선임하는 등 자회사 편입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금융 #동양생명 #ABL생명 #인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타짜 도박장
타짜 도박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중국에서의 양육비는 GDP의 6.
타짜 도박장,박형준 시장은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출범에 따라 시는 지방정부, 전문가, 건설공단이 함께하는 가덕도신공항발전협의체를 발족해 건설공단과 공고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그동안 부산이 축적해 온 경험과 역량을 합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