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賭命牌卡
NO.2: 벅샷 룰렛 GOD
NO.3: 벅샷 룰렛 공략
NO.4: 벅샷 룰렛 로블록스
NO.5: 벅샷 룰렛 모바일
NO.6: 벅샷 룰렛 무료 다운로드
NO.7: 벅샷 룰렛 아이템
NO.8: 벅샷 룰렛 오류
NO.9: 벅샷 룰렛 온라인
NO.10: 벅샷 룰렛 한글
NO.11: 벅샷 룰렛 핸드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오늘(12일)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며 내란 종식과 위기 극복을 강조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날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우리 앞에 놓인 지상 과제는 무너진 민생과 민주주의,평화를 회복하고 파괴된 경제를 되살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후보는 "내란 종식과 위기 극복은 첫걸음에 불과하다"며 "우리가 꿈꾸는 나라는 내란 이전의 대한민국이 아닌,신문명시대 새로운 표준으로 거듭날 나라"라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12.3 내란은 대한민국을 절체절명의 위기로 내몰았고,리부트 팬던트 슬롯지금도 계속되고 있다"며 "그러나 저들의 반란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선의 의미에 대해선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며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국민 통합을 통해 세계를 선도하는 나라로 우뚝 설 것인지 파괴적 역주행으로 세계의 변방으로 추락할지가 결정되는 역사적 분수령"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방탄복 위에 파란색 선거운동 점퍼를 입은 이 후보는 "3년 전 대선에서 미세한 승리로 모든 것을 차지한 저들은 교만과 사리사욕으로 나라를 망치고 국민을 고통 속으로 몰아넣었다"며 "불평등과 양극화,거기에 더해진 내란은 우리 사회를 극단의 분열과 갈등으로 몰아 넣어서 대선 후보가 방탄복을 입고 유세를 해야 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비판했습니다.
이 후보는 민생과 국가경쟁력 위기 상황을 언급하며 실용주의 면모를 다시금 강조했습니다.
이 후보는 "미국발 통상 위기와 AI 무한 경쟁을 이겨내려면,하이 잭 포커강대국 틈에서 새우등 터지는 신세가 되지 않으려면 온 국민이 단결해야 한다"며 "이제부터 진보의 문제,보수의 문제는 없고 오로지 대한민국의 문제,국민의 문제만이 있을 뿐"이라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인수위 없이 정부가 출범하는 만큼 당선자는 숨돌릴 틈도 없이 난파선의 키를 잡고 위기의 거대한 삼각파도를 넘어야 한다.바로 투입될 유능한 선장,대한민국의 살림을 책임질 준비된 대통령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재명에게 일할 기회를 주시면 단 한 사람의 책임자가 얼마나 세상을 크게 바꾸는지 증명하겠다.저를 국민의 행복을 증명할 유용한 도구,충직한 일꾼으로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한편,온라인 룰렛 예측 무료민주당은 이날 출정식에 지지자 2만명이 참석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