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장동민 포커
NO.2: 장동민 포커 상금
NO.3: 장동민 포커 우승
NO.4: 장동민 포커대회
NO.5: 장동민 포커페이스
글로벌 AI 선도기업 전문가 초청.대응 과제 설명
다음 달 18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포럼에서는 글로벌 AI 선도기업 전문가들을 초청해 국내 기업이 주목해야 할 최신 산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포럼은 단순한 기술 소개를 넘어 AI를 실제 경영 전략과 사업에 접목할 수 있는‘실행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됐다.어떤 AI 기술이 산업별 핵심이 될 것인지,롤 게임시작 버튼각 기술이 기업 경쟁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를 구체적으로 짚는다.
기조강연은 김지현 SK 경영경제연구소 부사장이 맡아‘2025년을 지배할 AI 기업과 산업 전망’을 주제로 기술 변화의 큰 흐름을 조망한다.이어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는‘AX 시대,글로벌 AI 생태계 변화와 우리의 대응 전략’에 대해 발표하며 글로벌 기업들의 기술 투자 방향과 국내 기업의 대응 과제를 짚는다.
AI 반도체 분야는 김정욱 딥엑스 부사장이 맡아 고성능 연산 시대에 대한민국이 확보해야 할 경쟁력을 진단한다.기업들의 관심이 높은‘AI 에이전트의 비즈니스 적용’은 김성호 세일즈포스 코리아 부사장이 구체적인 사례 중심으로 소개하며 기업 규모에 따른 전략적 접근 방안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이후 표창희 IBM 상무는‘퀀텀 혁명,양자컴퓨팅 국내 최초 도입과 활용 사례’를 발표하며 양자기술의 실제 산업 적용 가능성을 짚는다.윤일용 포스코DX 센터장은‘피지컬 AI 기술 확산을 통한 제조업의 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산업 자동화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이번 포럼은 단순 개념 소개가 아닌 실무 중심의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특히 AI 도입을 준비 중이거나,19금 게임 다운로드도입 이후에도 실질적 효과를 체감하지 못한 기업에게는 보다 현실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한경협은 기대했다.
나형근 한경협 국제경영원 부원장은 “이제는 단순히 AI를 알고 있다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며 “어떤 기술을 적용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이 필요한 시점으로,토토 더굿이번 포럼이 기업의 AI 활용에 있어 명확한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