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토트넘
NO.2: 맨유 토트넘 6대1
NO.3: 맨유 토트넘 경기
NO.4: 맨유 토트넘 경기 중계
NO.5: 맨유 토트넘 경기일정
NO.6: 맨유 토트넘 디시
NO.7: 맨유 토트넘 라인업
NO.8: 맨유 토트넘 배당
NO.9: 맨유 토트넘 분석
NO.10: 맨유 토트넘 블루티비
NO.11: 맨유 토트넘 상대전적
NO.12: 맨유 토트넘 생중계
NO.13: 맨유 토트넘 선발
NO.14: 맨유 토트넘 순위
NO.15: 맨유 토트넘 승부예측
NO.16: 맨유 토트넘 역대 전적
NO.17: 맨유 토트넘 예측
NO.18: 맨유 토트넘 유로파
NO.19: 맨유 토트넘 일정
NO.20: 맨유 토트넘 전적
NO.21: 맨유 토트넘 중계
NO.22: 맨유 토트넘 쿠팡플레이
NO.23: 맨유 토트넘 평점
NO.24: 토트넘 #하츠
NO.25: 토트넘 하츠 중계
NO.26: 토트넘, 하츠
서울 시내버스 노조 7일부터 준법투쟁 재개
서울시,지하철 증회 투입 "시민불편 최소화"에이전트 토토 사이트안전 운행 등을 명목으로 사실상 버스를 " style="text-align: center;">
통상임금 반영 등 임금 인상 여부를 두고 사측과 맞서고 있는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나는 7일 첫 차부터 준법투쟁 재개를 예고해 출근길 불편이 예상된다.서울시는 지하철 투입을 확대하고 노조의 고의적 행위에는 단호하게 대처하기로 했다.
서울시는 7일 시내버스 노조의 준법투쟁에 대비해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한 특별 교통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지난달 30일 노조의 준법투쟁 때와 마찬가지로 혼잡 완화와 대중교통 이용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지하철 1~8호선과 우이신설선의 열차투입을 47회 늘릴 예정이다.
지난 준법투쟁 당시 시내버스 이용에 큰 불편이 발생하지 않았던 점을 고려해 자치구 무료 셔틀버스는 별도로 운영하지 않는다.다만 선행 차량의 장시간 정류소 정차와 의도적 지연 운행 등으로 이른바 '버스열차' 현상이 발생했던 만큼 공무원을 주요 중앙버스전용차로 정류소에 배치할 계획이다.
불필요한 장시간 정차 행위 등을 확인하는 즉시 현장에서 조치하기 위해서다.시내버스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교통 흐름을 저해하는 고의적 감속 운행과 출차·배차 지연 행위도 모니터링 한다.시내버스 이용 중 고의 지연 운행에 따른 불편 사항은 120 다산콜센터로 신고하면 된다.
여장권 서울시 교통실장은 "고의 지연이 의심되는 행위에는 단호히 대처해 시민들이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다하겠다"며 "협상이 타결될 때까지 시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