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 이벤트 페그오
NO.2: 룰렛이벤트 배너
NO.3: 배너렛
NO.4: 이벤트룰렛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전국 공항들이 여행객들로 붐비고 있다.여행객들로 붐비는 공항 분위기와 달리,내수 침체 위기가 고조되면서 소상공인들은 긴 연휴에 낙심하는 분위기다.
5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예상에 따르면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인천공항 이용객은 약 148만명,롤 아시안 게임 멤버지방공항 이용객은 163만명으로,항공 여객이 총 311만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연휴는 근로자의 날(1일)과 주말(3~4일),어린이날 및 부처님오신날(5일),토토 축구 중계 pang08 com대체휴일(6일)까지 최장 7일간 이어지는 특수한 일정이다.
정부는 연휴가 길어져도 내수진작 효과가 크지 않을 것으로 판단,근로자의 날과 토요일 사이 낀 5월 2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실제 올해 설 연휴에도 중간에 낀 월요일인 1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돼 엿새간의 황금연휴가 생기자 내수 진작보다 해외 출국자 수가 늘어나는 역효과가 나타난 바 있다.지난 1월 해외로 나간 우리 국민은 297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7.3% 증가했다.이는 2019년 같은 달보다 2.1% 많은 것이다.
통계청의 속보성 지표인 나우캐스트에 따르면 올해 설 연휴 전후인 1월 24~31일 국내 신용카드 사용액은 전주 대비로 3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4주 전과 비교해서는 8% 줄었다.연휴에 오히려 가계 지출이 감소한 셈이다.
이번에도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하나투어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해외여행 예약인원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9% 늘었다고 밝혔다.모두투어는 같은 기간 출발하는 패키지 해외여행 예약인원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2% 증가했다고 전했다.노랑풍선을 통해 출발하는 패키지 해외여행 예약인원도 30%가량 늘었다.
자영업자들이 몰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에 가고 싶다"는 게시물이 연달아 올라오고 있다.불황에 어쩔 수 없이 가게 문을 열었지만,손님이 없다는 하소연이 줄을 이은 것이다.이들은 "어제보다 오늘이 더하다","긴 연휴가 너무 싫다","주문이 없다.오늘 장사 접을까 생각 중이다","긴 연휴가 더 지옥이다","주문 수 0 역대급이다" 등 아쉬움을 쏟아냈다.
일부 자영업자들은 "대체 휴무는 없어져야 한다",암호화폐거래소 추천"대체 휴무 적용되니 해외여행,마작 뉴비 가이드관광지만 박 터진다" 등 주장까지 나온다.
최근 자영업자 경기는 크게 위축된 상황이다.신한·하나·우리은행 등 시중은행의 지난 1분기 개인사업자(소호) 대출 연체율은 평균 0.51%로 1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다.내수 부진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고금리·고환율 '삼중고'로 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벤트룰렛
룰렛이벤트 배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31일 제너시스BBQ는 치킨 가격 인상 시점을 다음달 4일로 늦춘다고 밝혔다.
룰렛이벤트 배너,또 JSC 미크론과 교역 관계에 대해 그 부품들은 반도체 부품이며 군사 용도가 아니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