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5 삼성
NO.2: 구국 의 도박
NO.3: 삼성라이온즈 범죄
NO.4: 오승환 도박 짤
NO.5: 칩성 뜻

한덕수 무소속 대선 후보와 단일화 갈등을 벌이고 있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8일 법원에 대선 후보 지위를 확인하는 가처분 신청을 접수했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남부지법에 대통령후보자 지위인정 가처분 신청서를 제출했다.전날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원외 당협위원장 7인이 낸 전당대회 개최 금지 가처분 신청과는 별개의 내용이다.
만약 법원이 김 후보의 손을 들어주게 된다면 단일화를 둘러싼 갈등에서 김 후보가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이 자신의 대선 후보자 지위를 인정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당 지도부가 요구하는 방식의 단일화에 응하지 않는다고 해서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단일화가 이뤄져서는 안된다는 취지다.
김 후보는 이날 KBS에 출연해 "저희는 대통령후보 지위 확인 가처분 신청을 서울남부지법에 내놨다"고 밝혔다.그는 "(당 지도부는) 이미 합법적인,바카라 루틴 뜻정당한 절차를 거친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인 저 김문수가 있는데 지금 무소속 한덕수 후보,이승철 도박11일 지나면 (등록) 안 하겠다는 분하고 빨리 단일화를 하라고 한다"며 가처분 신청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당 지도부는) 제가 당선된 5월3일부터 며칠 내로 바로 (단일화) 해라 이렇게 압박하고 있다"며 "그럼 경선 왜 했나"라고 말했다.
구국 의 도박
삼성라이온즈 2008년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무소속 출마 주자들도 선거전에 속속 가세할 예정이다.
삼성라이온즈 2008년 도박,dpa 통신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라마단 첫날인 11일(현지시간) 영상메시지를 통해 “우리는 완전한 승리의 길에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