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 만화 사키

홀덤 올인 레인지 - 홀덤 올인충 - ID=2024-12-01%2Ftskbca.html

NO.1: 올인홀덤

NO.2: 홀덤 올인 레인지

NO.3: 홀덤 올인충

NO.4: 홀덤레인지

“수수료 대주면 묶인 돈 찾는다” 속여…징역 6년 선고

동아일보DB
동아일보DB과거 투자 사기 피해자를 속여 돈을 가로챘던 사기범이 이번에는 그 피해자의 아버지까지 속여 17억 원 넘는 돈을 빼앗은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광주지법 제11형사부(부장판사 김송현)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혐의로 기소된 A 씨에게 징역 6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A 씨는 지난 2020년 12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463차례에 걸쳐 B 씨를 속여 17억 6708만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B 씨는 과거 A 씨에게 사기를 당한 아들의 아버지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의 아들이 피고인에게 지급한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피해자의 기대심리를 이용해 피해자의 신뢰를 거듭 배반하는 방식으로 또다시 사기범행을 저질렀다”며 “누범기간 중 범행에 수법이 매우 불량해 죄책이 무겁다”고 판시했다.

그러면서 “피고인이 사기죄로 수차례 실형 등의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한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A 씨는 2018년경 B 씨의 아들에게 먼저 접근해‘외국 관련 투자 업무를 하고 있어 고수익을 보장하겠다’며 1억여 원을 받아 챙겼다.

이후 A 씨는 B 씨에게도 접근해 “아들로부터 돈을 받은 데 잘못을 인정한다.외국 일을 정리하고 국내에서 받아야 할 돈 7억 9000만 원이 묶여 있어 해결이 필요하다.수수료를 지원해 달라”고 속였다.

하지만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아야 할 7억 9000만 원이 없었고 도박 자금 마련을 위해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A 씨는 이미 여러 차례 사기 혐의 등으로 실형 처벌을 받았다.그는 출소한 지 6개월여 만에 또 B 씨를 상대로 사기 행각을 벌인 것이다.

A 씨는 이같은 범행 이후 또 다른 사기 범죄로 징역 2년 6개월이 이미 확정돼 복역 중 재판을 받았다.

올인홀덤

홀덤 올인 레인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방에서 하오 장로는 Xiao Yan이 나오는 것을 보았고 빨리 일어나서 긴장하게 물었다.

홀덤 올인 레인지,소리가 무너지면서 푸른 자주색 불로 투스가 갑자기 손에서 나와 번개처럼 날아 다니는 햇빛 검을 향한 유성처럼 빛의 흐름으로 바뀌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