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PN 사이트
NO.2: 모바일 우회 사이트
NO.3: 무료 우회 사이트
NO.4: 우회사이트 모음
NO.5: 우회사이트 순위
NO.6: 우회사이트 추천
NO.7: 크롬 우회사이트
NO.8: 프록시 사이트
다음달 16일까지 종합소득세 신고 지원
배달라이더 등 '플랫폼 노동자'와 '프리랜서'들은 개인사업자 또는 자유직업 소득자로 매년 5월 전년도 종합소득세를 신고해 세금을 정산한다.
서울시는 지난 2021년부터 전문 세무사의 세무 상담과 소득세 신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지난 4년간 2200여 건의 상담을 진행해 노동자의 87%가 상담 결과에 만족한다고 답했다.90% 가까운 응답자는 세무상담 사업을 확대해 달라고 요청했다.
올해도 서울 시내 3개 노동센터(서울노동권익센터·도심권 노동자종합지원센터·동남권 노동자종합지원센터)에서 관련분야 전문 세무사가 직접 세무상담을 진행한다.
상담내용은 △종합소득세 신고대상 여부 △신고에 필요한 서류 △세무신고 방법과 유의점 △세금 납부요령 △절세방법 △공제기준 등이다.센터별로 주 2~3회 정해진 요일에 진행하고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찾아가는 상담'도 제공한다.대리운전·퀵서비스기사 등 플랫폼 노동자가 많이 찾는 '휴서울이동노동자쉼터' 3곳(합정·북창·서초)과 '지하철 쉼터' 2곳(종각·사당역) 등에서 12회 진행한다.
오는 16일에는 휴서울이동노동자 합정쉼터 교육실에서 '종합소득세 신고 세무특강'도 개최한다.임승운 서울노동권익센터장은 "세무 신고에 어려움을 겪는 플랫폼 노동자와 프리랜서들이 이번 상담과 특강을 적극 활용해 불이익을 방지하고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우회 사이트
vpn 사이트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남은 기업은 엔비디아와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과 알파벳이다.
vpn 사이트 추천,앞서 최 회장 측은 1994년 5월 최종현 회장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에서 인출된 2억 9800만 원이 1994년 11월 최태원 회장이 SK 주식 70만 주(2억 8000만 원)를 매입한 자금의 출처라고 주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