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포커디펜스 eud
NO.2: 포커 디펜스 노바 사토
NO.3: 포커디펜스 노바 2023
NO.4: 포커디펜스 노바 scv
NO.5: 포커디펜스 노바 고양이
NO.6: 포커디펜스 노바 공략
NO.7: 포커디펜스 노바 조합
NO.8: 포커디펜스 노바 히든조합
NO.9: 포커디펜스 조합
NO.10: 포커디펜스 히든 조합
구소련이 50여년 전에 발사했던 금성탐사선‘코스모스 482 착륙선’이 지난 10일 남태평양에 추락한 것으로 확인됐다.
우주항공청은 코스모스 482 이 지난 9일 대기권에 진입해 한국 시간으로 오후 2시 30분쯤 칠레 남단 서쪽 남태평양 인근에 추락한 것을 최종 확인했다고 밝혔다.
코스모스 482은 1972년 구소련이 발사한 금성 탐사선이다.발사 직후 추진체에 문제가 발생해 4 조각으로 분해됐으며 이 중 3 조각은 당시 뉴질랜드 인근에 추락했다.이번에 지구로 추락하는 것은 지구 궤도에 남아있던 나머지 한 조각이다.이 조각은 53년간 지구 궤도를 떠돌다가 시간이 흐르며 점차 대기 마찰에 의해 고도가 낮아졌고,벳인포 - 스포츠토토 분석 비 코리아결국 지구 중력에 이끌어 대기권으로 들어오게 됐다
코스모스 482은 구소련과 미국의 우주 경쟁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달에 처음으로 발을 딛은 것은 미국이었지만 소련은 금성과 화성 등 지구 너머의 천체에 가까이 다가가며 인류의 우주 과학 기술을 끌어올렸다.하버드-스미소니언 센터의 천체물리학자인 조나단 맥도웰은 뉴욕타임스에 “(코스모스 482는) 구소련이 우주 탐사에 대해 더욱 모험적이었던 시기를 회상하게 한다”며 “우리도 우주에서는 더 모험적일 수 있다”고 했다.
한편 이번 탐사선 추락을 앞두고 우주청은 지난 9일 추락 가능성을 확인한 이후 지속적으로 예측 궤도를 발표하는 등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또 한국천문연구원은 추락 예정 오차 범위 전후 6시간을 고려할 때 코스모스 482의 이동 경로가 한반도를 지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