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장관,침대 땀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출석해 답변
필수의료 분야 등 전문의 1451명 사직 제출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전공의 이탈로 인한 전문의 업무 부담이 크다며,침대 땀이들의 업무 부담을 완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조 장관은 16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열린 회의에서 한지아 국민의힘 의원과 질의응답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
한 의원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40개 의대 소속 병원 88곳에서 사직서를 낸 전문의는 1451명이다.이는 전체의 8.4%에 해당한다.사직서가 수리된 전문의는 252명이다.최초 조사 시점인 5월2일과 비교하면 사직서 제출자는 15.8%,침대 땀사직서 수리자는 2.3배 증가했다.
복지부 소속 국립중앙의료원 전문의 사직자 14명 중 11명,침대 땀국립암센터 전문의 사직자 10명 중 7명이 필수의료 분야 전문의다.
조 장관은 "최근에는 전문의 사직 증가율이 낮아지고는 있다"면서도 "전문의들은 업무 부담이 큰 것 같은데 부담을 완화하는 방안도 추진하고 있고,침대 땀전공의가 빨리 복귀해서 업무 부담을 완화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또 교육부가 의대 교수 채용 시 개원의 활동 경력을 교육·연구 실적으로 100% 인정하는 정책을 추진하는 데 대해 "교육부에서 대학별 기초 교수 상세 내역 현황을 파악하고 대책을 만드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교육의 질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충분한 교육이 이뤄지도록 교육부와 논의하겠다"고 했다.
침대 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침대 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
침대 땀,모니카 "악플 범인=댄서, IP 추적해서 만날 것" (강심장VS)[종합]뉴스 기사(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강심장VS'에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는 '멘탈 전쟁: 유리가 강철을 이기는 법' 특집으로 꾸며져 '강철멘탈'로는 댄서 모니카,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방송인 사유리가, '유리멘탈'로는 배우 김병옥, 댄서 립제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