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프린 무료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급차 대회 시작 후 구급차 떠나·응급처치 인원도 없어"
(진주=뉴스1) 한송학 기자 = 경남 진주에서 열린 한 골프대회에 출전한 50대 A 씨가 대회 도중 사망하자 유족들이 대회 주최 측에서 안일하게 대응했다고 주장하며 책임을 물었다.
A 씨의 아내 B 씨 등 유족들은 16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주장하면서 대회 당시 구급차 배치 상황 등에 의문점을 제기했다.
B 씨는 "지난달 14일 열린 골프 대회 도중 남편은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며 "10km 거리를 최초 신고 이후 36분 만에 응급실에 도착했고 결국 다음 날 오전 11시 남편은 사망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34도 폭염에 구급 차량과 응급 구조요원의 배치는 참가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병행돼야 하지만 구급차는 경기가 시작되고 1시간 정도 뒤 골프장을 빠져나간 것이 CCTV에 확인됐다"며 구급차가 사라진 이유를 물었다.
또한 "대회 시작 전에 현장에 있던 구급차는 응급 처치를 할 수 있는 차량이 아니라 병원 행정업무 담당자 1명이 운전해 온 것으로 안다"며 "잠시 머물다 간 구급차에 대한 분명한 해명을 대회 주최 측에서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B 씨는 "골프장 캐디의 안전·보건 조치 교육 실시 여부와 적정 교육 이수 여부,언더프린 무료보기골프장 직원들의 안전교육 실시에 대해서도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언더프린 무료보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언더프린 무료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주차난에 새로운 해법으로 기대가 쏠렸다.
언더프린 무료보기,인공지능(AI) 서비스인 챗GPT를 접목한 아이-커넥트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비지오파크 360,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스탑앤고 포함), 차선유지보조 시스템, 반자율 차선 변경, 드라이브 어시스트 플러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