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원신 보스 룰렛

blockchain as a service 란 - blockchain as a service provider - ID=2024-12-01%2Fumkzez.html

NO.1: blockchain as a service provider

NO.2: blockchain as service

NO.3: blockchain-as-a-service market



[앵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후보자 지위를 인정해 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법원에서 기각됐습니다.

이와 함께 전당대회 개최를 금지해 달라는 지지자들의 신청 역시 기각됐는데요.

이로써 국민의힘은 계획한 대로 전당대회를 열 수 있게 됐습니다.

박찬 기자입니다.

[리포트]

후보 단일화 문제를 놓고 국민의힘 지도부와 정면충돌한 김문수 대선후보.

당 지도부의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 소집에 맞서,닌텐도 스위치 게임대선후보 지위를 확인해 달라는 가처분 신청을 어제 법원에 제기했습니다.

[김문수/국민의힘 대선후보/어제/KBS '사사건건' : "(당 지도부가) 전당대회를 소집해서 후보를 교체하려고 하는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저희는 대통령 (후보) 지위 확인 가처분 신청을 서울남부지방법원에 내놨습니다."]

하지만 하루 만에 법원은 이를 기각했습니다.

법원은 '대통령 후보자의 임시 지위에 있음을 확인해 달라'는 김 후보의 신청에 대해,"국민의힘이 김 후보의 지위 자체를 전면적으로 부인하고 있지 않다"고 기각 사유를 밝혔습니다.

또 "이 부분의 신청을 구할 필요성이 없고,가처분 판단을 구할 실익도 없다"고 판시했습니다.

아울러 재판부는 앞서 김 후보를 지지하는 원외 당협위원장들이 낸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또한 기각했습니다.

국민의힘이 내건 소집공고 안건이나,전국위원회가 전당대회와 같은 날짜에 공고됐다는 사정만으로 중대한 위법이 있다고 볼 수 없다는 게 이유입니다.

법원의 이번 가처분 기각 결정으로,국민의힘은 애초 계획대로 김 후보와 한덕수 무소속 예비후보 간 단일화를 목적으로 한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를 열 수 있게 됐습니다.

KBS 뉴스 박찬입니다.

영상편집:김근환/그래픽:김성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다모아 슬롯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유벤투스 도박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blockchain-as-a-service market

blockchain as a service 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인에게 보내는 서신에서 그는 감옥생활에 대한 힘겨움을 토로하면서도 유머를 잃지 않았으며, 러시아의 미래를 낙관하는 희망적인 메세지도 잊지 않았다.

blockchain as a service 란,  게다가 ‘윤석열 시계’는 오는 4월 총선을 정치 갈등의 소재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