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라이브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렉시온 반도체 베어 3X ETF',약 1175억원 순매수
5일 세이브로에 따르면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한 주간 서학개미 순매수 1위는 '디렉시온 반도체 베어 3X(DIREXION SEMICONDUCTOR BEAR 3X ETF)'가 8197만3064달러(약 1175억1658만원)로 이름을 올렸다.
해당 상품은 ICE 반도체 지수가 하락하면 3배로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인버스 레버리지 ETF다.반도체 지수가 하루 동안 1% 하락하면,올굿'디렉시온 반도체 베어 3X'는 3%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ICE 반도체 지수는 엔비디아,AMD,인텔 등 미국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주요 반도체 관련 기업 30개로 구성돼 있다.
ICE 반도체 지수는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종가 기준 0.30% 상승했지만,서학개미는 오히려 반도체 업종의 하락 가능성에 투자한 것으로 분석된다.최근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 출범 이후 미·중의 '관세 치킨 게임'이 지속됐으나,게임 메타 스코어현재는 숨 고르기 상태에 들어섰다.
지난 30일(현지시각) 중국이 미국산 일부 반도체 제품에 대한 보복 관세를 철회했다.이는 8종의 미국산 반도체 관련 제품에 대해 기존 125%에 달했던 추가 관세 조치가 해제된 것이다.다만 메모리 반도체에 대해선 여전히 추가 관세 조치가 유지된다.미국 기술주 모임 나스닥 지수도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4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보이는 등 변동성이 나타났다.
이성훈 키움증권 연구원은 "서학개미들은 증시 변동성이 클 때 레버리지에 몰리는 특성이 있다"며 "최근 미국 행정부의 관세 영향으로 미국 증시가 급락한 영향"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러나 반도체 업종이 현재 많이 조정된 만큼 중장기적으로는 반등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내다봤다.
농구 라이브배팅
농구 라이브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창립 기념식 개최…역대 이사장 한 자리에 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31일 대구 본점에서 개최된 ‘48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농구 라이브배팅,한국계 배우 그레타 리와 한국인 배우 유태오, 미국 배우 존 마가로가 각각 나영과 해성, 미국인 남편 아서 역을 맡아 애틋한 서사를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