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킹스 라운지 홀덤
지난 6일 가세연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일(7일) 오후 2시‘김수현 중범죄’폭로 기자회견 열린다”며 “기자회견은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와 법무법인 부유 부지석 대표 변호사가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이번 사안은 매우 심각한 사안이다.언론사 이외의 매체는 참석이 불가함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반박하며 유가족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증거들은 짜깁기된 것이라고 반발했다.
김수현 역시 의혹이 계속되자 지난 3월 31일 기자회견에 직접 참석해 “고인(김새론)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를 하지 않았다”며 “고인이 저의 외면으로 인해,워커힐 카지노 딜러저희 소속사가 고인의 채무를 압박했기 때문에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다”고 눈물로 호소했다.
앞서 김수현 측은 지난 1일 배우 김새론의 유족과 가세연을 대상으로 형사 고소와 120억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이후 지난 달 30일 “법원의 잠정조치 결정을 무시하고 김수현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행위를 지속하고 있다”며‘가세연’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 처벌법 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