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경마 그랑프리
NO.2: 2024 대통령배 경마
NO.3: 25 년 경마 일정
NO.4: G1 경마
NO.5: 경마 그랑프리
NO.6: 경마 그랑프리 2023
NO.7: 경마 그랑프리 2024
NO.8: 경마 그랑프리 우승마
NO.9: 경마 그랑프리 일정
NO.10: 경마 그랑프리결과
NO.11: 경마 그랑프리대상 경주
NO.12: 경마 코리아컵
NO.13: 경마결과
NO.14: 경마그랑프리 경주
NO.15: 경마일정 2024
NO.16: 일본 경마 그랑프리
NO.17: 코리안더비 대상경주
NO.18: 한국 경마
NO.19: 한국마사회
소비자원,소비자 피해사례 46건 확인
저가 구매 유도 후 환불 요구 무응답[세종=이데일리 하상렬 기자] 칼하트,랄프로렌,베이프 등 유명 의류브랜드를 사칭해 시즌 오프,바카라 하는곳봄맞이 할인 등 저가로 구매를 유도한 뒤 제품 배송을 하지 않거나 환불해주지 않는 다수의 해외쇼핑몰가 발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9일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와 협력해 유명 의류브랜드 사칭에 따른 소비자 피해사례 46건을 확인하고,피해확산 방지를 위해 사기사이트의 국내 접속을 차단했다고 밝혔다.
상담 46건을 분석한 결과 소비자 90% 이상이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해외쇼핑몰에 접속한 것으로 확인됐다.사기사이트는 브랜드명을 사용해 인터넷 주소를 공식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만들고 브랜드 공식 명칭,로고,메인화면 구성 등을 그대로 사용해 소비자 구매를 유도했다.
사기사이트 피해사례 중 연령대가 확인된 45건을 보면 10대 1건,20대 31건,30대 10건,40대 3건으로 20대 소비자 피해사례가 가장 많았다.
패션 브랜드 주요 소비층이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20대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사기사이트 광고를 접하고,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피해가 컸다.
이처럼 사기사이트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나눔로또 파워볼 실시간소비자가 구매한 후 주문 취소 방법을 마련하지 않거나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채 연락이 두절되는 등 소비자피해를 유발하고 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판매자의 정확한 정보 확인이 어려워 피해구제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소비자들은 처음 접하는 쇼핑몰이나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광고로 판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해당 브랜드 또는 공식 유통업자가 운영하는 쇼핑몰이 맞는지 검색 포털 등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해외쇼핑몰 이용 시 피해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차지백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해외쇼핑몰과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으면 국제거래 소비자포털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경마 그랑프리대상 경주
경마 그랑프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골드바 등 금 실물 투자는 부가가치세와 수수료가 비싼 편이지만, 배당소득세가 없고 매매 차익에 세금이 없으며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에서도 제외되는 장점이 있다.
경마 그랑프리,◇김용준: 공중전 시작이 오늘 여기예요? ◆류호정: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