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당첨금
NO.2: 로또 2등 당첨금 실수령액
NO.3: 로또 2등 당첨금액 세금
NO.4: 로또 2등 당첨금액 실수령
NO.5: 로또 2등 평균 당첨금
NO.6: 로또2등당첨금액
NO.7: 로또당첨번호조회 전체보기
NO.8: 로또번호
NO.9: 오늘 로또 당첨번호
NO.10: 이번주 로또당첨지역
NO.11: 이번주로또당첨번호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뒤 첫 주말이자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한달째를 앞둔 3일 서울 도심 곳곳에서 관련 집회가 열렸다.
윤 전 대통령 탄핵을 촉구해온 시민단체 촛불행동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법비(法匪)에게 철퇴를'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제138차 촛불대행진'을 열었다.참가자들은 '사법 난동 대선 개입,조희대 대법원 박살 내자','내란 세력 완전 청산' 등 강도 높은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라스베가스 슬롯머신 잭팟대법원 비판 구호를 외쳤다.
촛불행동 측은 조희대 대법원장 등 대법관들이 이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을 정치적 의도를 갖고 파기환송한 것으로 의심된다고 주장했다.지선 서울촛불행동 공동대표는 "내란범은 구속 취소에 보석까지 허가하며 연말까지 재판을 잡아놓더니 이재명 죽이는 것은 전광석화"라며 "대법원은 국민의 선택을 눈앞에 둔 시점에 법 기술로 재판 놀음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날 윤 전 대통령 지지단체들도 집회를 열었다.
전광훈 목사를 주축으로 한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대국본)는 이날 종로구 광화문 일대에서 '국민 저항권 광화문 국민대회'를 개최했다.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집회에 나온 참가자들은 "계엄령은 정당했다","부정 선거 밝혀라" 등 구호를 함께 외쳤다.대국본 측은 대법원이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을 환영하면서도 이 후보가 부정선거를 통해 당선될 수 있다는 주장을 펼쳤다.전 목사는 "부정 선거를 막을 수 없다"며 "국민저항권을 완성해 6월 3일 대선을 연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 전 대통령 지지자 일부는 이날 서초구 교대역 8번 출구 앞에서 윤 전 대통령 응원 집회를 열었다.태극기와 성조기,'윤 어게인(YOON AGAIN·다시 윤석열)'이라는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든 참석자들이 모인
이 집회에는 개그맨 이혁재씨 등도 참여했다.경찰은 이날 질서 유지를 위해 광화문과 교대역,포커 a k대법원 인근에 총 3,100여 명의 경력을 투입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