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라이브스코어
NO.2: 축구라이브스코어
NO.3: 라이브스포츠
NO.4: 네임드축구
NO.5: 토토 라이브스코어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인공지능(AI) 전용칩 중국 수출을 금지하면 500억달러(약 69조)에 달하는 중국 시장을 화웨이가 독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젠슨 황은 6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서비스나우의 '지식 2025' 콘퍼런스에 참석,블랙잭 버스트"지금 당장 모든 사람 앞에서 미국의 AI를 공개하자"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중국의 인공지능 시장이 향후 2~3년 내에 약 50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이를 놓치는 것은 엄청난 손실"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중국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면 많은 수익을 거둬 미국에서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정부의 정책에 적극 협력할 것이지만,정부는 민첩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국 당국은 엔비디아의 H20 칩을 허가 없이 중국으로 수출하는 것을 금지했다.엔비디아는 H20 칩을 중국용으로 개발했었다.
정부의 금수 조치로 엔비디아는 55억달러의 비용을 추가로 부담해야 할 형편이다.
앞서 그는 워싱턴에서 열린 한 기술 콘퍼런스에서 "중국은 AI 부문에서 미국에 전혀 뒤처지지 않는다"며 "화웨이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기업 중 하나"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엔비디아는 월가의 AI 열풍을 주도,시총 3조달러를 돌파했지만,미국 정부의 잇단 수출 규제책으로 올들어 16% 정도 급락,현재는 시총이 2조7770억달러에 머물고 있다.
스포츠라이브스코어
축구 실시간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은 현지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현장 영상을 로이터 통신이 갈무리했다.
축구 실시간배팅,경기 광주시, 독립운동가 '정암 이종훈 선생' 추모비 건립뉴스 기사【천안=뉴시스】서정훈 기자 = 독립기념관은 민족대표 33인 중 한명으로 3·1 독립선언서에 서명하고, 고려혁명당을 결성해 무장투쟁과 국제연대를 모색하며 독립운동에 일생을 바친 이종훈 선생을 3월의 독립운동가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