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끊는 법
NO.2: 도박 중독 예방 강사
NO.3: 도박가수
NO.4: 도박강장
NO.5: 도박사
NO.6: 도박사연
NO.7: 도박상담 1336
NO.8: 도박중독 치료 비용
NO.9: 도박중독 치료 후기
NO.10: 도박중독치료센터 전화번호
NO.11: 도박중독치료센터 후기
NO.12: 청소년 도박
NO.13: 청소년 도박 예방 프로그램
NO.14: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5·18 묘지 찾아 손편지 헌화
“진보·보수 넘어선 민주주의”
정동년 전 이사장 이름도 거론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4일 광주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며 "5월 광주의 정신을 살려 민주국가를 만들고 정치를 바로 세우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참배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개혁신당은 창당 이래 광주의 정신을 진정성 있게 기리려 노력해왔다"며 "올해는 당원들이 직접 쓴 손편지를 영령들께 올렸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특히 고(故) 정동년 5·18기념재단 이사장께도 편지를 올렸다"며 "보수와 진보를 가리지 않고 5월 정신을 받들 때 한국 민주주의가 바로 선다고 가르쳐주셨다.배운 대로 똑바르게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해에도 소속 의원들과 함께 묘역을 찾아 일일이 국화를 헌화한 바 있다.개혁신당은 이날 선거대책본부 대변인 명의의 논평을 통해 "광주의 아픔과 상처,에볼루션 카지노 위치이준석이 함께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이날 참배에 앞서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지난 2일 묘역 참배를 시도하다 시민단체 반발로 무산된 상황에 대해 "한 전 총리의 진정성을 의심하고 싶지는 않다"면서도 "꾸준한 노력이 호남 시민의 마음을 여는 데 필요하다"고 말했다.
보수야권 일각에서 제기되는 '반이재명 빅텐트' 구상과 관련해선 선을 그었다.그는 "정치공학적 빅텐트는 의미 없다"며 "노무현 전 대통령의 정치의식을 본받아 정치 본령에 충실하겠다.정치공학 논의에는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