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쿠라이 쇼 토토로

스포츠 라이브 배팅 - 스포츠중계 - ID=2024-12-01%2Fvjuupg.html

NO.1: 大發

NO.2: 라이브배팅 야구

NO.3: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NO.4: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5: 스포츠 라이브 배팅

NO.6: 스포츠 배당 사이트

NO.7: 스포츠 베팅 사이트

NO.8: 스포츠 베팅 합법

NO.9: 스포츠중계

NO.10: 스포츠중계 고화질

NO.11: 실시간 배팅사이트

NO.12: 해외배팅사이트

NO.13: 해외스포츠배팅사이트

2.2억弗 투자,강원랜드 게임 소개이사회 결의
캐나다·중남미 공동운항 확대
델타도 웨스트젯 15% 매입


대한항공이 캐나다 2위 항공사 웨스트젯 지분 10%를 인수하며 글로벌 '메가캐리어(초대형 항공사)'로서 본격 행보에 나섰다.

대한항공은 9일 이사회를 열어 웨스트젯 지분 10%를 2억2000만달러(약 3000억원)에 인수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동시에 대한항공과 동맹 관계에 있는 미국 델타항공도 웨스트젯 지분 15%(약 3억3000만달러 상당)를 취득하며 이 중 2.3%는 에어프랑스·KLM에 매각할 권리를 갖는다.

이번 지분 인수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캐나다 항공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로 풀이된다.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국토가 넓은 만큼 항공교통 의존도가 높다.

캐나다 항공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30억달러 규모로,세계 7위에 해당한다.팬데믹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8년까지 연평균 2.5% 성장해 연간 승객 1억2000만명을 수송할 것으로 전망된다.

웨스트젯은 캐나다 내에서 에어캐나다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항공사로,국내선뿐 아니라 미국·중남미·유럽 등 다양한 국제 노선을 보유했다.대한항공은 2012년부터 웨스트젯과 공동운항(코드셰어) 협정을 맺고 인천~밴쿠버,인천~토론토 등 주요 노선에서 협력해왔다.최근 인천~캘거리 직항 노선과 웨스트젯 중남미 노선까지 협력 범위를 확장해 양사 간 공동운항 노선은 36개 지역으로 확대됐다.

이번 지분 인수로 대한항공은 북미와 중남미 네트워크를 대폭 확장할 수 있게 됐다.특히 공동운항 확대를 통해 웨스트젯의 광범위한 노선망을 활용한 신규 목적지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항공 시장에서 다양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항공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지성 기자]

실시간 배팅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인도를 차 종주국으로 만든 동인도회사운남성 대엽종 차나무의 변종을 새로운 아삼종 원종으로 환골탈태시켜 차 종주국을 인도로 만들려는 동인도회사의 야심을 가로막는 장애물은 없었다.

스포츠 라이브 배팅,전국 50만 국군의 안전과 복지, 처우 개선을 통해 총선에서 관련 이슈를 선점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