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게임
NO.2: 무료 PC 게임
NO.3: 무료 게임 받기
NO.4: 미니 게임 무료
NO.5: 인터넷 무료 게임 플레이
NO.6: 재미있는 무료 게임
NO.7: 플래시게임
NO.8: 핸드폰 무료 게임
관광객들 "산불 피해 지역 활력 돌았으면…"
(안동=뉴스1) 이성덕 기자 = "황금연휴 고즈넉한 분위기에 흠뻑 빠져 봅니다."
황금연휴 둘째날인 4일 오후 경북 안동 하회마을.
하회마을 주차장을 향하는 차량이 2㎞ 넘게 정체해 있었고,타짜 도박의 꽃기다림에 지친 일부 관광객을 발걸음을 돌렸다.긴 기다림 끝에 주차장에 도착했지만 극심한 주차난이 발생하기도 했다.
매표소에서 관람권을 구매하려는 관광객,노 리밋 슬롯 나라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려는 승객들은 수십m 줄을 서며 기다리고 있었다.
주차요원 A 씨는 "황금연휴를 맞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와주시고 있다"며 "기다림에 많이 지치실 테지만 차들이 질서정연하게 입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광객 정기웅 씨(53)는 "산불로 안동 피해가 크다고 들어 걱정을 많이 했다.검게 타 버린 산을 보고 마음이 많이 아팠다"며 "세계유산인 하회마을은 상대적으로 큰 피해는 없는 것 같다 다행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셔틀버스를 탑승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장미희 씨(60대·여)는 "사람은 많지만 기분은 좋다"며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활력이 돌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연인과 함께 방문한 이민수 씨(30대)는 "낙동강변과 소나무 숲의 고즈넉한 풍경을 보고 싶어 왔다"며 "모래가 눈부시게 아름답다.많은 분이 오셔서 멋진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하회마을을 관람한 뒤 인근 카페에서 빙수를 먹고 있는 김지우 씨(30대·여)는 "바람이 좀 강하게 불었지만 따뜻한 봄 햇살 때문에 기분이 좋다"며 "남자 친구와 하회마을에서 이쁜 사진 많이 찍고 카페에서 잠시 쉬고 있다.카페에도 관광객들이 붐벼 다행인 것 같다"고 말했다.
류한철 하회마을 보존회 사무국장은 "4일 관광객은 1만명으로 평소 연휴와 비슷한 추세"라며 "어린이날인 5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전날과 비슷하게 찾아와 주실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이번 대형 산불로 인해 지난 4월 관광객은 전년도 동월 대비 반토막이 났다"며 "5월 중순까지는 가야 전년도 비교 수치가 나올 것 같다.많은 분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게임 게임
재미있는 게임하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행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은 태양광 폐패널에 대해 재활용업자가 보관할 수 있는 양을 '1일 처리용량의 30일분 이하'로 규정하고 있다.
재미있는 게임하기,21일(현지 시긱) 로이터통신과 국제금융협회(IIF)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부채는 313조 달러(약 41경7855조원)로 한 해 전과 비교해 15조 달러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