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 인용 장기게임
NO.2: 樂線
NO.3: 무료장기게임 다운로드
NO.4: 인터넷 장기 게임
NO.5: 장기 플래시게임
NO.6: 장기게임 pc
NO.7: 장기대국 게임
NO.8: 컴퓨터 장기게임 다운로드
NO.9: 한게임장기
[앵커]
이런 가운데 검찰이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을 재수사하기 위해 검사 4명이 참여하는 전담수사팀을 꾸린 걸로 확인됐습니다.특히 김 여사 관련 증거를 다수 확보하고도 사건에서 손을 떼야 했던 검사들이 수사팀에 합류했습니다.
박병현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 다시 수사하는 서울고검은 지난 주 연휴가 끝난 직후 검사들을 파견 받아 전담팀을 꾸렸습니다.
사건을 배당 받은 서울고검 검사에 더해 파견 등의 방식으로 부장검사와 평검사 등 검사 3명을 추가로 합류시켰습니다.
서울중앙지검이 김건희 여사를 무혐의 처분한 지 7개월 만에 본격적으로 재수사에 나선 겁니다.
특히,토토야구수사팀에 합류한 검사 중에는 2021년 서울중앙지검에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을 수사했던 한문혁 부장검사도 포함됐습니다.
한 부장검사가 수사할 때 수사팀은 '김 여사가 BP 패밀리였다'는 주포의 진술과 '김 여사만 빠지는' 이라는 내용이 담긴 주포의 편지 등을 확보했습니다.
또 김 여사가 도이치모터스 주식거래로 13억여원의 이익을 봤다는 한국거래소의 심리분석 결과도 당시 한 부장검사가 검토했습니다.
하지만 2022년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검찰 인사에 따라 한 부장검사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수사에서 멀어졌습니다.
지난달 25일 서울고검이 재수사를 결정한 이후,와이파이 필요없는 컴퓨터 게임검찰 안에서는 한 부장검사가 수사를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강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전담팀에는 당시 한 부장검사와 함께 수사했던 평검사도 합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미 김 여사 관련 수사 경험이 있는 검사들을 중심으로 전담팀을 꾸린 만큼 자료 검토와 추가 증거 확보 등 김 여사를 향한 재수사가 속도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편집 김영선]
2 인용 장기게임
무료게임하기 장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고등학생 : "의대를 생각하고 있어 가지고 저한텐 되게 반갑지만 그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의대 지원에 뛰어드니까 그만큼 경쟁도 더 치열해지지 않을까.
무료게임하기 장기,이날 토론에는 황창용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소장, 김의중 연구소기업협회 회장, 김수언 한선에스티 대표이사 등 대전과 충천 소재 출연연 연구원, 이공계 대학원생 및 기업인 등 국민 50여 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