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용과같이7 외전 블랙잭 아이템
김호중 씨 측은 어제(1일) 2심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3부(부장판사 김지선 소병진 김용중)에 상고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사고를 은폐하기 위해 김 씨의 매니저에게 대리 자수를 지시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은 소속사 대표 이 모 씨와 본부장 전 모 씨는 상고를 포기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25일 2심 재판부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김 씨의 항고를 기각하고 1심과 같이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김 씨는 지난해 5월 9일 밤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반대편 도로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나고,벨루가 카지노매니저에게 대신 자수시킨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음주운전 사실을 부인하던 김 씨는 사고 열흘 만에 범행을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 혐의도 적용해 김 씨를 검찰에 넘겼지만 기소 단계에서는 빠졌습니다.역추산만으로는 음주 수치를 확정하기 어렵다는 것이 검찰 판단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미국 파워볼 수요일 로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용과같이7 외전 블랙잭 아이템
용과같이7 외전 블랙잭 아이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정혁의 수다톡톡]'93㎏' 고경표·'103㎏' 이장우, '실장님 스키니 라인'은 가라!.
용과같이7 외전 블랙잭 아이템,혼자서도 돌잔치를 신나게 진행한 이상준은 "빵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