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밤 효능 부작용
NO.2: 밤을많이먹으면
NO.3: 삶은밤 부작용
NO.4: 삶은밤 효능
NO.5: 생밤 많이 먹으면
NO.6: 생밤 부작용
NO.7: 생밤 의 효능
NO.8: 생밤 칼로리
NO.9: 생밤 혈당지수
NO.10: 생밤 효능
NO.11: 생밤 효능 당뇨
NO.12: 생밤 효능 부작용
NO.13: 생밤 효능 칼로리
해병대원 순직사건 수사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국가안보실과 대통령비서실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다.
공수처 수사3부(부장검사 이대환)는 7일 오전부터 서울 용산구 대통령비서실과 국가안보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시도하고 있다.
해병대원 순직사건의 초동 수사를 맡은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은 윤석열 전 대통령이 임성근 전 해병대1사단장을 포함해 8명을 사건 혐의자로 특정한 수사 결과를 보고받고 격노한 것이 대통령실과 국방부의 외압으로 이어졌다고 주장해 왔다.
공수처는 2023년 7월 31일 'VIP(대통령) 격노설'이 불거진 국가안보실 회의 관련 자료 등을 확보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당시 회의에는 해병대수사단의 초동수사 결과 보고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대통령경호처가 형사소송법 110조 '군사상 비밀을 요하는 장소에 대한 압수 또는 수색 시,z카지노그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는 조항을 들어 압수수색에 협조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윤 전 대통령은 수사외압 의혹과 관련해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 등을 받고 있다.
공수처는 지난해 1월 국방부와 해병대 관계자의 압수수색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수사에 착수했다.공수처는 지난해 4월 유재은 전 국방부 법무관리관과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을 소환조사하고 지난 6월 말 임 전 사단장 관련 '구명 로비 의혹'까지 수사 범위를 확대했지만 12·3 비상계엄 사태가 벌어졌다.
공수처는 김 전 사령관 휴대전화에서 해병대 고위 간부에게 'VIP 격노'를 언급한 통화 내용,'김 사령관에게 대통령 격노 소식을 들었다'는 해병대 고위 간부 진술도 확보했다.또 윤 전 대통령의 2023년 7~9월 휴대전화 통신 기록도 확보한 상태다.
한편 공수처는 오는 9일 임 전 사단장의 휴대전화 포렌식 작업을 지난달 30일에 이어 한 차례 더 진행할 예정이다.공수처는 지난해 1월 진행한 압수수색에서 임 전 사단장 휴대전화를 확보했지만,맞고 멍박비밀번호를 풀지 못한 상태다.경찰청에도 휴대전화를 보냈지만 잠금을 해제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