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침 맞고 더 아파요
NO.2: 침 맞고 더 아픈 경우
NO.3: 침 맞고 더 아픔
NO.4: 침 맞고 더 아픔 디시
NO.5: 침 맞으면 안되는 사람
NO.6: 침 맞을 때 찌릿 디시
NO.7: 침 맞을 때 통증 디시
NO.8: 침 부작용 디시
NO.9: 침 신경손상
NO.10: 침맞고 근육통
NO.11: 침맞고 더 아파요
NO.12: 침맞고 뻐근
NO.13: 침맞고 저림
NO.14: 침맞고 찌릿
NO.15: 침몸살 디시
[더 보다 57회 Ⅰ] '입양' 빼고 가족
대한민국은 과거 '고아 수출국'이란 오명을 얻을 정도로 많은 아이들을 해외로 입양 보냈다.세월이 지나,당시 입양 과정에서 자행된 불법·탈법 사례가 드러나면서 사회적 공분이 일기도 했다.국내외 비판이 이어지면서 해외 입양 규모는 꾸준히 감소해 최근 100명 미만으로 줄었지만,여전히 대한민국은 해외 입양을 많이 보내는 나라로 꼽힌다.이 때문에 '세계 경제 규모 13위'라는 국제적 위상과 '초저출생 국가'라는 절박한 현실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비판도 나온다.정부도 일찌감치 이런 문제를 인식하고 국내 입양을 활성화하려고 힘써 왔지만,우리 땅에서 태어난 아이를 우리 사회가 다 품지는 못하는 상황이다.왜 그런 건지,어떻게 하면 국내 입양을 더 활성화할 수 있는지 알아봤다.
#입양의날 #입양 #가족 #위탁 #아기 #가정의달 #인구 #저출생 #저출산 #대한민국 #베이비박스 #보호아동 #복지 #미혼모
취재:임주현
촬영:조선기,강우용,오광택,신봉승
편집:최정연
그래픽:장수현
리서처:채희주
조연출:심은별,무료 프렌치 룰렛 시뮬레이터이민철
[더 보다 57회 II] 집 짓기의 재구성
우리나라 건설 현장은 고령화된 노동력과 외국인 의존,긴 공사 기간,기후변화 등으로 여러 문제에 직면해 있다.특히 품질 저하와 부실시공 문제까지 제기되는 상황이다.이런 현실 속에서 주목받는 대안이 바로‘모듈러 주택’이다.공장에서 미리 제작한 모듈을 조립해 집을 짓는 방식으로,공사 기간 단축과 품질 균일성,환경친화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해외에선 이미 40~50층 이상 고층 건축도 시도되고 있으며,우리나라도 기술적으로는 고층화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그러나 비용 부담,낮은 표준화 수준,강호동 포커제도 미비 등으로 인해 민간 확산에는 여전히 한계가 있다.미래 건축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라는 평가를 받는 '모듈러 주택'이지만 확산 속도는 더디기만 하다.집 짓기 방식의 진화를 받아들이기 위해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를 생각해 본다.
#모듈러주택 #주택 #아파트 #건축 #OSC #탈현장공법 #건설 #집짓기
취재:이광열
촬영:강우용,임현식,윤희진
편집:이기승
그래픽:장수현
리서처:한혜민
조연출:심은별,이민철
침 맞고 더 아파요
침 맞고 더 아픔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비록 많지는 않지만, 병원으로 돌아오고 있는 전공의들이 하루하루 늘고 있다"며 "아직 복귀하지 않은 전공의들도 여러분을 기다리는 동료들과 환자들을 생각해 결단을 내려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침 맞고 더 아픔 디시,앞서 1심 선고 후 법정구속된 그는 지난 6일 재판부에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게 해달라며 보석 신청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