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과금 pc rpg 게임
NO.2: 무과금 rpg pc게임
NO.3: 무과금 rpg게임 추천
AFL 콜링우드와 3년간 후원 계약
[파이낸셜뉴스] KG모빌리티(KGM)는 지난 4월 호주 우수 딜러 평택 본사 초청에 이어 AFL(Australian Football League) 콜링우드 구단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호주시장 판매 물량 확대를 위한 KGM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콜링우드 구단은 1892년 창단 이래 AFL 최다 우승 타이 기록(16회 우승)을 갖고 있으며,부산 경마경주결과AFL 팀 중 가장 많은 회원(12만명)을 보유한 명문 클럽이다.AFL은 축구와 럭비가 혼합된 호주식 프로 축구 리그로 호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 스포츠 중 하나다.
KGM은 이번 콜링우드 구단과 2027년까지 3년간 후원 계약 체결을 통해 AFL 경기 중 KGM 브랜드와 제품 홍보 및 선수들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판매 물량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주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픽업 모델의 시장 점유율뿐만 아니라 판매가 큰 폭으로 늘고 있으며,소비자 수요 확대 및 충전 인프라 개선 등으로 전기차 시장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어 KGM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시장이다.
KGM은 지난 2018년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출범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카지노 실무론올해는 7000대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KGM 관계자는 "다양한 신모델 출시 확대와 딜러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