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주항공청은 현지 시각으로 어제(18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개최된‘유엔 지속가능한 달 활동 콘퍼런스’에 존 리 우주항공임무본부장을 수석대표로 참석해 패널토론 등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회의는 세계적으로 달 탐사 활동이 급증하며 임무 간 상호간섭과 충돌 가능성이 커지면서,8월 3일 야구각국의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달 활동을 위한 국제 공조를 논의하고자 유엔우주국(UNOOSA)이 미국 우주항공국(NASA)과 러시아 로스코스모스,독일 우주청,8월 3일 야구프랑스 국립우주연구센터,중국 국가항천국 등 13개국 우주 기관을 초청해 개최됐습니다.
우리나라는 2022년 달 궤도선 다누리를 발사하는 등 달 탐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이번 회의에 초청됐다고 우주청은 전했습니다.
존 리 본부장은 미국,중국,독일,8월 3일 야구룩셈부르크 등과 패널 토론에 참여해 임무 정보에 대한 공유와 과학 데이터 공개의 중요성을 달 탐사 활동의 핵심 원칙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는 “다누리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미국 달 궤도선(LRO),인도 달 궤도선(챤드라얀-2),일본 달 착륙선(슬림)과 충돌회피 기동을 각각 1번씩 수행한 경험이 있다”며 “달 탐사에 나서는 국가 간의 임무 간섭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각자의 임무에 대한 사전 정보 공유가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달 탐사 활동은 인류 전체에 기여해야 하므로,8월 3일 야구탐사국들은 탐사 활동으로 획득한 과학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주청은 개청 이후 처음 참여한 국제회의에서 각국 우주 기관들에 우주청을 홍보하기 위해‘개청 기념 오찬 리셉션’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존 리 본부장은 “한국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달 활동 관련 국제 질서 확립을 위한 국제 공조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우주항공청이 국제 우주 커뮤니티의 영향력 있는 일원이 되도록 다양한 국가들과 국제협력을 본격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8월 3일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8월 3일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조사 결과 A씨가 당시 몰았던 승용차는 다른 사람 소유 차량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8월 3일 야구,낮 최고 기온은 △서울 31도 △인천 26도 △수원 29도 △춘천 30도 △강릉 27도 △청주 30도 △대전 30도 △세종 29도 △전주 29도 △광주 29도 △대구 29도 △부산 25도 △울산 25도 △창원 27도 △제주 23도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