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민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KT 새노조가 주 4일제 도입을 포함한 임금·단체협상(임단협) 요구안을 25일 공개했다.
이날 KT 새노조는 임단협 요구안을 통해 크게 네 가지 요구 사항을 발표했다.
먼저 '본질적 제도 개선' 항목에선 주 4일제 도입,광역본부 폐지,국세청 민원소수노조 임단협 참관 보장 등의 안건을 제시했다.특히 KT 새노조는 SK텔레콤의 주 4.5일제 시행을 대표 사례로 들며 임금하락 없는 노동시간 단축을 강조했다.
광역본부 폐지에 대해서는 옥상옥 구조를 개선하고 불필요한 임원을 줄이고 현장 중심으로 개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항목인 '실질적 임금 인상'안은 고물가를 반영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정액인상을 도입하는 한편 임금피크제 폐지,국세청 민원급식통근비 현실화,국세청 민원초과근무수당 기본급화를 주장했다.
업무지원단 등 차별조직 폐지,노동이사제 도입,국세청 민원경영진 평가에 직원 의견 반영 및 공개,국세청 민원직장내 괴롭힘 제도 개선 등을 담은 노동가치 제고 항목도 KT 새노조의 요구사항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KT 새노조는 ▲신규직원 주거안정 자금 우선지원(월세 지원 신설) ▲자녀교육 학자금 지원 확대(셋째 자녀 전액 지원) ▲본인 교육 학자금 지원(석사,국세청 민원박사 등) 및 유급휴직제도 신설(Refresh휴직 수준) ▲KT그룹 공동복지 재단 신설(각 그룹사별 당기순이익 5% 출연 기금조성) ▲휴양시설 확대 및 투명한 운영 등을 임단협 요구안에 포함했다.
국세청 민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세청 민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오픈에이아이는 또 “윌머헤일 조사 결과, 이전 이사회 결정은 그들의 권한 내에 있었지만, 올트먼의 행위가 해임까지 요구할 꺼리는 아닌 것으로 판단됐다”고 전했다.
국세청 민원,CJ대한통운 종로사옥에서 지난 3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경훈 CJ대한통운 TES물류기술연구소장과 시아 후이링(Xia Huiling) 리비아오 로보틱스 CEO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