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 스포츠 포커 협회

엔더스 게임 소설 - 엔더스 게임 넷플릭스 - ID=2024-12-01%2Fxanqic.html

NO.1: 사자의 대변인 줄거리

NO.2: 에이사 버터필드

NO.3: 엔더스 게임 넷플릭스

NO.4: 엔더스 게임 디시

NO.5: 엔더스 게임 무료보기

NO.6: 엔더스 게임 소설

NO.7: 엔더스 게임 스트리밍

NO.8: 엔더의 게임 pdf

NO.9: 엔더의 게임 txt

인도군 "고도의 작전준비 상태 유지…파키스탄 화답하면 확전 안해"
파키스탄 외교장관 "인도 멈추면 우리도 중단…평화 원해"
긴장 완화 가능성 주목…美 등 국제사회도 중재 노력

인도·파키스탄 무력 충돌 10일 인도 잠무에서 파키스탄 포격으로 파손된 주택 앞에 인도 경찰이 서 있다.[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인도·파키스탄 무력 충돌
10일 인도 잠무에서 파키스탄 포격으로 파손된 주택 앞에 인도 경찰이 서 있다.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사실상 핵보유국' 인도와 파키스탄이 서로 상대를 겨냥한 군사작전을 펼치며 전면전 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양국 당국이 상대방이 도발을 멈추면 자신들도 멈추겠다고 말해 긴장이 완화될 것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10일(현지시간) 인도 국방부와 외교부는 뉴델리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날 파키스탄이 인도령 카슈미르에 있는 3개의 공군기지 내 보건 시설과 학교들을 겨냥해 공격했다며 "파키스탄의 행동에 상응하는 대응이 이뤄졌다"고 발표했다.

앞서 파키스탄군은 지난 7일 있었던 인도군의 미사일 공격에 대응 차원에서 '분야눈 마르수스' 작전을 개시했다며 중거리 미사일인 파테흐를 사용해 인도 비아스에 있는 브라모스 미사일 저장 시설과 파탄코드,도박사 그위넨우담푸르 공군기지를 공격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인도군은 파키스탄이 36개 지역에서 총 300∼400기의 드론을 출격시켰지만 제때 요격하고 무력화했다며,sata 슬롯 확장인도도 무장 드론을 이용해 파키스탄 방공 기지 4곳을 타격하고 추가로 공군기지 4곳에도 공격을 감행했다고 설명했다.다만 구체적인 타격 대상은 공개하지 않았다.

인도군은 또 "파키스탄군이 전방 지역으로 지상군을 이동하는 것이 관측됐다"며 "인도군은 고도의 작전 준비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파키스탄 측이 화답할 경우 확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크람 미스리 외교차관은 파키스탄군의 행동을 '도발'로 규정하며 인도의 대응은 절제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샤크 다르 파키스탄 외교부 장관도 이날 현지 TV 방송과 인터뷰에서 "인도가 조금이라도 제정신이라면 군사 행동을 중단할 것이며 인도가 멈추면 우리도 멈출 것"이라며 "우리는 진정으로 평화를 원한다"고 말했다.

카와자 무함마드 아시프 파키스탄 국방부 장관도 현지 TV 인터뷰에서 핵무기를 감독하는 최고 군사·민간 기관인 국가지휘권 회의가 예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파키스탄 지오TV는 셰바즈 샤리프 파키스탄 총리가 국가지휘권 회의를 요청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양국은 지난 달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관광객 26명이 사망한 총기 테러를 계기로 6년만에 무력 충돌했다.이후 미사일과 드론 공격 등을 주고받으며 교전 수위는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제 사회의 중재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부 장관은 인도와 파키스탄 양국과 통화했다며 "긴장 완화를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일본 주사위 도박향후 충돌을 피하기 위한 건설적인 대화 개시를 위해 미국이 지원하겠다"고 제안했다.

주요 7개국(G7) 외교장관들도 공동 성명을 통해 양국에 '최대한의 자제력'을 발휘해 달라며 즉각적인 긴장 완화와 평화를 위한 직접 대화를 촉구했다.



사자의 대변인 줄거리

엔더스 게임 소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지역 현안에 대한 여야의 정책 비교와 한동훈·이재명 등 주요 인물 중 무엇이 더 중요한가 묻는 질문에도 "나는 아직까지는 인물이다.

엔더스 게임 소설,정 위원장은 "인재 풀이 많은 부산에서 공천을 신청하신 분 중, 우리가 혹시 놓친 분이 있는가 세밀하게 찾았다"고 설명했다.